허영지, 日 솔로 팬미팅 성황…박규리·한승연 응원 영상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드라마 이어 가수로도 '홀로서기' 행보 박차

[이미영기자] 가수 허영지가 일본 팬미팅을 성공리에 마무리했다.

허영지는 지난 2일 일본 도쿄 시나가와 스테라볼에서 'YOUNGJI FANMEETING 2016 ~Nice to see U~ (영지 팬미팅 2016 ~나이스 투 씨 유~)'라는 이름으로 2회에 걸쳐 약 2천여명이 넘는 팬들과 함께 팬미팅을 진행했다.

허영지는 이번 일본 팬미팅에서 ‘오리온’을 시작으로 오랜만에 만난 일본 팬들을 향해 반가운 인사와 함께 소감을 전했다. 이어 'SO GOOD', '바이바이 해피데이즈' 뿐만 아니라 후배 걸그룹 에이프릴과 함께 카라의 '허니(Honey)', 'Go Go Summer', '제트코스터 러브' 등 총 6곡을 라이브로 선보였다.

박규리, 한승연은 차례로 카라의 막내인 허영지의 첫 번째 단독 팬미팅을 응원하는 서프라이즈 영상을 보내오며 여전한 의리를 과시했다.

허영지는 이번 팬 미팅에서 팬들과 함께 호흡을 맞춰 다양한 상황별 즉석 연기를 하거나 팬들의 질문에 성심 성의껏 답을 해주는 시간을 갖기도 하고, 소원을 들어주는 등 다채로운 이벤트를 기획해 팬들을 더욱 즐겁게 했다.

허영지는 "오늘 함께 해주신 팬 분들께 진심으로 감사 드린다. 제가 처음으로 일본에서 단독 팬 미팅을 진행하게 됐는데 이렇게 많은 분들이 응원해 주실 줄 몰랐다. 정말 너무 기쁘고 행복한 시간이었다. 앞으로 더욱 열심히 하는 영지가 될 테니 많이 사랑해 주셨으면 좋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한편, 허영지는 최근 종영한 tvN '또 오해영'에서 윤안나로 변신해 통통 튀고 당찬 띠 동갑 로맨스 연기로 많은 사랑을 받은 바 있다.

조이뉴스24 /이미영기자 mycuzmy@joy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허영지, 日 솔로 팬미팅 성황…박규리·한승연 응원 영상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