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보람, 'W' OST 두번째 주자…"넘나 재미있는 드라마"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4일 0시 '거짓말이라도 해줘요' 발매

[이미영기자] 가수 박보람이 MBC 수목드라마 'W' OST 두번째 주자로 나선다.

박보람은 오는 4일 0시 각 음원사이트를 통해 드라마 'W'의 OST '거짓말이라도 해줘요'를 발표한다. 앞서 지난달 27일 정준영이 발표한 '내가 너에게 가든 네가 나에게 오든'에 이은 두번째 OST다.

'거짓말이라도 해줘요'는 트렌디한 발라드곡으로 서정적인 피아노 반주와 기타 연주가 돋보이는 곡. 박보람의 세련된 감성은 'W'의 분위기가 맞아 떨어지며 드라마 몰입도를 높일 것으로 알려졌다.

박보람은 음원 공개에 앞서 "'W'화이팅 넘나 재미있는 드라마"라는 친필 메시지가 적힌 종이를 들고 'W'를 응원하기도 했다.

박보람은 드라마 '응답하라 1988', '썸남썸녀', '하이드 지킬 나' 등의 OST의 참여하며 OST 차세대 강자로 주목받고 있다. 또한 '예뻐졌다', '연예할래'등의 히트곡으로 솔로 가수로서 입지를 굳건히 하며 팬들의 사랑받고 있다.

'W'는 현실세계의 초짜 여의사 오연주가 우연히 인기절정 '웹툰W'에 빨려 들어가 주인공 강철을 만나면서 이로 인해 스펙터클한 사건들이 연쇄적으로 일어나는 로맨틱 서스펜스 드라마. 파격적인 스토리는 물론 이종석과 한효주 등 주인공들의 열연으로 인기를 얻으며 수목극 1위를 달리고 있다.

조이뉴스24 /이미영기자 mycuzmy@joy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박보람, 'W' OST 두번째 주자…"넘나 재미있는 드라마"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