준케이, 오늘(8일) 자작곡으로 채운 앨범 발표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오롯이 자신만의 색깔 담은 앨범"

[정병근기자] 준케이(JUN. K)가 2PM 이후 8년 만의 한국 첫 솔로 앨범을 발표한다.

준케이는 8일 밤 12시 국내 첫 솔로 앨범 'Mr. NO♡'를 발표한다. 소속사 측은 "완벽한 작사-작곡, 프로듀싱 능력에 출중한 피아노 연주 실력을 갖춘 그는 모든 곡작업을 직접 완성해내며 오롯이 자신만의 색깔을 담은 앨범"이라고 밝혔다.

준케이는 타이틀곡 '싱크 어바웃 유(Think About You)를 비롯해 전곡을 자작곡으로 채웠다.

'싱크 어바웃 유'는 머리속에서 잊혀지지 않는 사랑에 힘들어하는 심리상태를 'THINK'라는 테마로 풀어내 절절한 감성을 담았다. 또 'Mr. NO♡' '파도타기' '베터 맨(BETTER MAN)' '영 포에버(YOUNG FOREVER)' 그리고 2PM 5집 타이틀곡 '우리집'의 어쿠스틱 버전 등이 수록됐다.

준케이는 이미 일본에서 솔로로서도 왕성히 활동하며 아이돌을 넘어선 뮤지션으로서 인정받고 있다. 2014년 '러브 앤 헤이트(LOVE & HATE)', 2015년 '러브레터' 모두 오리콘 차트 1위에 오른 것은 물론 각각 6개 도시 10회, 5개 도시 11회에 2년 연속 걸친 솔로 투어도 성료했다. 준케이는 국내 첫 솔로 앨범으로 자신의 음악 색깔을 확실하게 보여줄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조이뉴스24 /정병근기자 kafka@joy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준케이, 오늘(8일) 자작곡으로 채운 앨범 발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