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NL코리아8' 新바람이 분다…6人하차·2人합류·공개오디션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강유미, 한재석, 정연주 등 하차, 탁재훈·이수민 합류

[김양수기자] tvN 'SNL코리아 시즌8'에 변화의 바람이 분다. 새 시즌을 맞아 기존에 활약했던 6명의 고정크루가 하차하고, 탁재훈, 이수민 등이 합류한다. 또한 공개오디션을 열어 향후 함께 활약할 크루들을 선발한다.

9일 tvN은 "오랜기간 좋은 활약을 보여준 강유미를 비롯해 김예원, 정연주, 송원석, 김혜준, 그리고 한재석 등 6명의 크루가 하차한다"고 밝혔다.

'SNL코리아' 제작진은 지난 시즌2부터 시즌7까지 함께 해 온 강유미에 대한 애틋함을 드러냈다. 관계자는 "그동안 'SNL코리아'를 빛내준 강유미에게 다시 한번 감사 말씀 드린다"라며 "강유미는 다음 시즌에라도 언제든지 다시 돌아올 수 있는 가능성이 열려있다. 제작진과 크루들은 강유미를 항상 응원한다"고 공식입장을 전했다.

고정크루들이 하차한 자리에는 새 멤버들이 합류한다. 이미 알려진 탁재훈과 이수민 외에도 새로운 얼굴들이 찾아올 예정. 이를 위해 'SNL코리아' 측은 직접 공개오디션을 개최하기로 했다.

tvN 측은 "신동엽 등을 비롯한 일부 크루들이 심사위원으로 참여해 신입크루를 선발할 예정"이라며 "오디션이 방송에서 선보이지는 않을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SNL코리아 시즌8'은 오는 9월3일 첫 방송된다.

조이뉴스24 /김양수기자 liang@joy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SNL코리아8' 新바람이 분다…6人하차·2人합류·공개오디션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