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진희, '판타스틱' 김현주 촬영장에 커피차…훈훈한 응원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김현주 역시 '끝에서 두 번째 사랑' 현장에 선물

[권혜림기자] 배우 김현주와 지진희가 드라마 '애인 있어요'로 쌓은 의리를 자랑했다.

27일 JTBC 새 금토드라마 '판타스틱'(극본 이성은, 연출 조남국) 측은 지진희의 커피차 선물을 환한 꽃미소로 인증한 김현주의 사진을 공개했다. 지난 2월 종영한 SBS 드라마 '애인있어요'에서 절절한 로맨스로 많은 사랑을 받았던 두 배우는 서로의 차기작을 응원하고 있다.

김현주와 지진희는 JTBC '판타스틱'과 SBS '끝에서 두 번째 사랑' 촬영에 한창이다. 김현주가 지난 10일 지진희의 촬영 현장에 먼저 커피차를 선물했고, 지진희도 이에 화답하고자 지난 26일 '판타스틱' 촬영 현장으로 응원의 커피차를 선물했다. 무더위 속에서 촬영을 이어가던 김현주와 스태프들을 응원했다.

공개된 사진에서 김현주와 지진희는 커피차 앞에서 인증샷으로 고마운 마음을 대신하고 있다. 지진희는 음료를 들고 엄지까지 척 내밀고 있고, 김현주는 커피를 볼에 댄 채 사랑스러운 매력을 발산중이다. 서로를 응원하는 문구도 센스가 넘친다.

김현주는 커피차 현수막에 '지진희의 애인들' '배우 지진희 애인이 응원합니다!' 등의 문구를 넣어 남다른 센스를 드러냈다. 지진희 역시 '진희 오빠가 현주에게. 더위 먹지 말고 시원하게 한 잔 어때?'라는 다정다감한 메시지를 보냈다.

한편 김현주는 '판타스틱'에서 시한부 판정에도 오늘을 열정적으로 살아가는 드라마 작가 이소혜 역을 연기한다. 드라마는 '청춘시대' 후속으로 오는 9월2일 저녁 8시 30분 첫 방송된다.

조이뉴스24 /권혜림기자 lima@joy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지진희, '판타스틱' 김현주 촬영장에 커피차…훈훈한 응원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