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투3' 제시, 가슴성형 커밍아웃 '폭탄발언'…당황한 유재석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제시 "돈 내고 수술한건데 왜 감춰야 하냐" 소신발언 눈길

[김양수기자] 가수 제시가 가슴 성형에 대한 소신(?)을 밝혀 눈길을 끈다.

8일 밤 방송되는 KBS 2TV '해피투게더3'는 '쇼미 더 스웨그(Show me the swag)' 특집으로 꾸며진다. 이날 방송에서는 힙합씬의 뜨거운 감자(?)들인 산이, 씨잼, 제시, 정준하가 출연해 스웩 넘치는 토크와 디스랩 배틀을 펼칠 예정.

최근 진행된 녹화에서 제시는 성형수술과 관련해 자신에게 쏟아지는 악플 및 디스에 대한 솔직한 심경을 털어놨다.

제시는 "저도 사람이기 때문에 악플을 보게 된다. 악플이 거의 다 가슴(성형 수술)이 티 난다는 내용"이라고 말문을 열었다. 이어 그는 "제가 제 돈 내고 (수술을) 한 건데 왜 감춰야 하냐"며 성형수술 사실을 솔직하게 털어놨다. 나아가 "수술을 하고도 감추는 사람들이 많다. 그게 더 웃기다. 했으면 했다고 하면 되지 않냐"면서 소신 있는 발언을 쏟아내 연예계 대표 센 언니다운 매력을 폭발시켰다.

쿨내가 진동하는 제시와는 정 반대로, 남성 출연자들은 제시의 갑작스러운 커밍아웃에 안절부절 못했다. 특히 제시는 "몰랐다"며 진땀을 쏟는 전현무에게 오히려 "그럼 이 가슴이 진짜 같아요?"라고 천연덕스럽게 되물어 현장을 초토화시켰다. 더욱이 유재석은 계속되는 제시의 폭탄 발언을 누가 엿들을까봐(?) "잠시 문 좀 닫고 오겠다"며 때 아닌 문 단속에 나서 폭소를 유발했다는 후문.

8일 밤 11시 10분 방송.

조이뉴스24 /김양수기자 liang@joy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해투3' 제시, 가슴성형 커밍아웃 '폭탄발언'…당황한 유재석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