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꽃미남 브로맨스', 추석특집 편성…탁재훈&이재훈 등 출연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웹예능에서 정규 편성까지 가능할까…14일 방영

[이미영기자] 화제의 웹예능 '꽃미남 브로맨스'가 추석특집을 꿰찼다. 내친김에 정규편성까지 넘볼까.

8일 MBC는 그동안 네이버 TV캐스트와 V앱을 통해 방송되던 예능 프로그램 '꽃미남 브로맨스'를 추석특집 프로그램으로 방송한다고 밝혔다.

'꽃미남 브로맨스'는 연예계 '남-남 절친'들을 발굴해 우정스토리를 파파라치 기법으로 보여주는 프로그램으로, 그동안 지코, 남주혁, 방탄소년단 등 핫한 20대 남자스타들의 우정을 보여주며 화제의 중심에서 인기를 누려왔다. 최근 조회수 3,300만 뷰를 기록하며 연일 인기 고공행진을 이어가고 있으며, 해외 팬들 사이에서도 큰 관심을 받고 있다.

인기에 힘입어 추석특집으로 전격 편성된 '꽃미남 브로맨스'는 잭슨&안효섭, 탁재훈&이재훈, 노주현&이영하 세 커플이 새롭게 합류해 각 세대별로 서로 다른 모습의 우정스토리를 다양하게 보여줄 예정이다.

20대 꽃미남 절친으로는 갓세븐 잭슨과 배우 안효섭이 출연한다. 과거 두 사람은 JYP연습생으로 만나 지금까지 인연을 이어오고 있다. 특히 일본에 콘서트를 하러간 잭슨을 안효섭이 직접 만나러 가는 등 우정을 과시했다.

탁재훈과 쿨의 이재훈 역시 23년차 절친의 모습을 보여준다. 제주도를 찾은 탁재훈은 이재훈과 함께 정신없이 바쁜 하루를 보내며 두 사람의 절친 스토리를 공개할 예정이다.

또한 '원조 꽃미남' 노주현&이영하 역시 30년 우정을 공개한다. 편한 친구와 함께 있을 때면 여전히 소년 같은 두 남자의 모습과 이들의 서촌에서의 추억 스토리가 밝혀질 예정.

추석특집 '꽃미남 브로맨스'는 오는 14일 오후 8시 40분에 방송된다.

조이뉴스24 /이미영기자 mycuzmy@joy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꽃미남 브로맨스', 추석특집 편성…탁재훈&이재훈 등 출연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