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권혜림기자] JTBC가 추석 특집 방송을 선보인다. 새롭게 제작된 파일럿 프로그램은 물론, 기존 인기 프로그램의 추석 특집 편이 편성돼 시청자를 만난다.
추석특집 파일럿 프로그램으로 '토크히어로'가 14일, 16일 양일에 걸쳐 방송된다. '토크히어로'는 대한국민 국민들에게 큰 사랑을 받았던 토크의 전설들이 뭉쳐, 그들의 후계자를 발굴하는 프로그램이다. 토크 전설로는 지석진, 윤다훈, 남희석, 주영훈, 박경림, 김신영, 이특이 출연한다. '토크 전설'들은 각각 한 명의 후계자를 내세워 토크 게임을 펼친다. 이들은 '토크 딜러'가 제시한 주제에 대해 이야기하고 가장 재미있는 토커를 선택하게 된다. 추석연휴에 온 가족이 둘러 앉아 이야기꽃을 피울 수 있는 프로그램이 될 예정이다. 14일 저녁 8시 45분과 16일 저녁 6시 20분에 방송된다.
추석 특집 방송도 이어진다. '아는 형님'은 10일, 17일 밤 11시, 2주에 걸쳐 추석특집 '아는 누님'을 선보인다. 지난 설에 '아는 형님'을 찾았던 박미선, 조혜련을 필두로 솔비, 박나래, 홍진영, 허영지, 조정민 등 화제의 여성 방송인들이 출연한다.
10일 방송에는 '형님 학교'를 배경으로 누님들이 준비한 '여심을 맞혀봐' 코너에서 여자라면 누구나 공감할 내용으로 질문 공세를 펼친다. 17일 방송에서는 추석맞이 콩트 '인사이드'가 공개된다. 추석 연휴를 하루 앞둔 13일 밤 9시 30분에는 '님과 함께2-최고(高)의 사랑'의 윤정수-김숙, 허경환-오나미 두 커플이 처음으로 한 자리에서 만난다. 두 부부가 방송에서 만난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이날 방송은 두 부부가 김봉곤 훈장을 찾아가 부부 예절교육을 체험하는 내용으로 꾸며진다.
'김제동의 톡투유'는 18일 밤 11시 방송된다. 이날 방송은 '서울'을 주제로 청중들과 연휴동안의 귀성, 귀경이야기를 나눌 예정이다. 도시와 시골에서의 생활 에피소드도 공개된다.
이외에도 이번 추석 연휴에는 JTBC 드라마 '판타스틱'의 방영분이 전회 방송된다. 이를 통해 시청자들은 14일 오후 2시 40분부터 ‘판타스틱’ 4회 분량을 한꺼번에 감상할 수 있다.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