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독]'구르미 그린 달빛', 뮤지컬 제작 염두 "현재 기획중"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KBS미디어, '구르미' 뮤지컬 판권 구입

[김양수기자] 박보검, 김유정 주연의 인기 드라마 '구르미 그린 달빛'이 뮤지컬 제작을 긍정 검토중인 것으로 나타났다.

21일 한 드라마 관계자에 따르면 KBS 2TV 월화드라마 '구르미 그린 달빛'(극본 김민정 임예진 연출 김성윤 백상훈 제작 구르미그린달빛 문전사, KBS미디어)의 뮤지컬 판권은 최근 KBS미디어에 판매됐다. KBS미디어는 KBS의 자회사로, 드라마 '구르미 그린 달빛' 제작사이기도 하다.

이에 대해 KBS미디어 측은 "뮤지컬 판권을 구입한 게 맞다"라며 "현재 뮤지컬 제작을 기획하는 단계"라고 밝혔다. 이어 "KBS미디어가 드라마 제작사이기도 한 만큼 뮤지컬 판권 구입에 적극적으로 나서게 됐다"고 덧붙였다.

만약 '구르미 그린 달빛'이 뮤지컬화 된다면 이는 KBS미디어가 제작하는 첫 뮤지컬이 될 전망이다.

한편, 윤이수 작가의 동명 웹소설을 원작으로 한 '구르미 그린 달빛'은 츤데레 왕세자 이영(박보검 분)과 남장 내시 홍라온(김유정 분)의 예측불허 궁중위장 로맨스를 그린 18부작 드라마. 지난달 22일 첫 방송됐으며 현재까지 10회를 선보였다. 시청자들의 뜨거운 인기 속에 시청률 20%를 돌파하며 '구르미' 신드롬을 만들어가고 있다.

조이뉴스24 /김양수기자 liang@joy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단독]'구르미 그린 달빛', 뮤지컬 제작 염두 "현재 기획중"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