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이, 쿠시와 콜라보 신곡 '모두 사랑인걸' 10일 발매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모두 사랑인걸' 감성 힐링송 "아이디어에 놀랐다"

[조이뉴스24 이미영기자] 크로스오버 뮤지션겸 뮤지컬 배우 카이(KAI, 본명:정기열)가 2년 만의 신곡 '모두 사랑인걸'을 발매한다.

프로듀서 쿠시(KUSH)와의 콜라보레이션으로 화제를 모은 카이의 신곡 '모두 사랑인걸'이 10일 정오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모두 사랑인걸'은 자이언티의 ‘양화대교’를 탄생시킨 쿠시-서원진이 작사, 작곡해 참여, 모두가 공감할 수 있는 멜로디와 가사를 통해 듣는 이의 마음을 따뜻하게 만들 감성 힐링송이다.

팝페라는 물론 연극, 뮤지컬 등 클래식을 기반으로 한 음악에서 두드러진 활약을 보여온 카이와 빅뱅, 2NE1, 자이언티 등 대중 음악을 하는 국내 최고 아티스트들과 호흡을 맞춰온 쿠시의 특별한 만남이 더욱 눈길을 끈다.

음원 공개 전 미리 공개된 앨범 작업기 영상에서 카이는 "쿠시는 아이디어나 음악적인 영감이 정말 샘솟듯이 터져 나온다. 그런데 그게 굉장히 치밀하면서도 즉흥적이고, 한계가 없는 것 같다. 힙합부터 록 음악, 서정적인 블루스까지 그의 끝은 어디인가 놀랐던 순간이 있었다"고 쿠시의 음악 세계를 극찬했다.

쿠시 역시 "음악 작업을 하면서 여러 명의 좋은 에너지가 겹쳐서 만든 노래이기 때문에 들으시는 분들도 느낄 수 있을 것 같다. 오늘도 노래를 다시 들어봤는데 굉장히 좋다”며, “카이 형의 목소리를 듣고 처음 녹음했을 때 놀랐다. 성악적인 요소도 있지만, 그 안에 정말 맑은 에너지가 있더라. 이 노래를 들으시는 분들에게도 전달 됐으면 좋겠다"고 칭찬했다.

한편 카이는 최근 MBC '일밤-복면가왕'에 '내가 가만히 있으니 가마니로 보이니'로 출연해 관심을 받았다. 오는 11월에는 뮤지컬 '몬테크리스토' 출연을 앞두고 있다.

조이뉴스24 /이미영기자 mycuzmy@joy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카이, 쿠시와 콜라보 신곡 '모두 사랑인걸' 10일 발매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