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종국·제아·정기고·우주소녀 다원, '우사남' OST 참여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24일 첫 트랙 주인공 및 2차라인업 공개

[김양수기자] 드라마 '우리 집에 사는 남자' OST의 1차 라인업이 공개됐다.

윤일상과 윤민수의 공동 프로듀싱으로 화제를 모은 KBS 2TV 드라마 '우리 집에 사는 남자' OST 1차 라인업이 베일을 벗었다. 김종국, 조PD, 브라운아이드걸스의 제아, 슈퍼주니어-M의 헨리, 정기고, 그리고 우주소녀 다원 등이다.

제작사 제이엘 미디어 그룹 측은 "'우리 집에 사는 남자' OST는 최고의 프로듀서들과 아티스트들이 작품에 충실한 만큼 기존의 OST에서 사용했던 'PART'라는 이름을 붙이지 않고 'Track'이라는 단어를 처음 사용할 것"이라고 전했다.

또한 "드라마의 작품에 맞춰 모든 곡을 만들었다는 의미로 매회 드라마 방영일마다 한 트랙씩 공개할 예정이며 24일 공개되는 첫 번째 트랙의 주인공과 2차 라인업 또한 기대해도 좋을 것"이라고 강한 자신감을 보였다.

관계자들 역시 2차 라인업이 아직 공개되지 않은 상황에서도 1차 라인업 공개에 올가을 이지용 음악감독과 프로듀서 윤일상, 윤민수 그리고 최고의 아티스트들이 만들어 내는 '우사남' OST에 기대감이 높다는 평이다.

한편, 드라마 '우리 집에 사는 남자'(극본 김은정 연출 김정민)는 이중생활 스튜어디스 홍나리(수애 역)와 마른하늘에 날벼락처럼 갑자기 생긴 새 아빠 고난길(김영광 역)의 족보 꼬인 로맨스를 다룬 드라마다. '구르미 그린 달빛'의 후속으로 24일 밤 10시 첫 방송된다.

조이뉴스24 /김양수기자 liang@joy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김종국·제아·정기고·우주소녀 다원, '우사남' OST 참여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