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정석X도경수의 코미디 '형', 11월30일 개봉 확정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두 '대세남'의 만남에 기대 쏠려

[권혜림기자] 두 '대세남'의 만남으로 기대를 얻고 있는 영화 '형'이 오는 11월30일 개봉을 확정하고 1차 예고편을 공개했다.

'형'(감독 권수경, 제작 초이스컷픽쳐스)은 배우 조정석, 도경수 주연의 코미디 영화다. 사기전과 10범 형(조정석 분)과 잘 나가던 국가대표 동생(도경수 분), 남보다 못한 두 형제의 기막힌 동거 스토리를 그린다.

1차 예고편은 15년 만에 만난 형과 동생의 예측불허 동거의 시작을 알린다. 먼저 사기 전과 10범인 형 두식은 석방 사기극을 펼친다. 교도소를 배경으로 두식은 "가족은 제가 존재하는 이유이자, 삶의 원천입니다"라는 호소에 이어 "가족은 X랄"이라는 반전의 상황을 보여주며 앞으로 형, 동생이 맞이할 예측불허 동거의 궁금증을 자아낸다.

이어 잘 나가던 국가대표 유도선수 동생 두영이 "형이요. 저 그런 거 없는데"라는 대답은 형에 대한 신뢰감이 전혀 없는 모습을 보여준다. 이어 "저한테 참 잘 하죠"라는 말과 반대로 유도선수의 특기를 살려 형을 거실 바닥에 메치기 하는 반전의 모습까지 보여주며 순탄하지 않은 두 사람의 동거를 예고한다. 형제 사이의 불꽃 튀는 상황까지 암시하며 관객들의 기대를 높인다.

한편 '형'은 제작 단계부터 화려한 캐스팅으로 눈길을 모은 바 있다. 드라마와 영화를 오가며 활약 중인 배우 조정석과 인기 아이돌 그룹 엑소(EXO)의 멤버이자 연기자로도 재능을 인정받고 있는 도경수의 만남에 기대가 쏠리고 있다.

조이뉴스24 /권혜림기자 lima@joy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조정석X도경수의 코미디 '형', 11월30일 개봉 확정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