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순실 라인 연예인 공개하겠다"…연예계로 불똥 튀나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안민석 의원, 라디오 출연해 "구체적 증거 갖고 있다" 주장

[이미영기자] 안민석 더불어민주당 의원이 최순실 라인에 연루된 연예인 명단을 공개하겠다고 밝혀 파장이 예상된다. 최근 비선실세 최순실 의혹에 휩싸인 일부 연예인들이 잇단 해명을 하고 있는 가운데 안 의원은 구체적 증거를 갖고 있다고 주장해 눈길을 끈다.

안민석 더불어민주당 의원은 10일 tbs라디오 '김어준의 뉴스공장'에 출연해 국정농단의 주범 최순실 연루 연예인 논란에 대해 입을 열었다.

안민석 의원은 "(해당 연예인이) 거짓말을 계속 한다면 제가 다음 주에 공개하겠다"고 밝혀 파장을 예고했다.

이날 안 의원은 "제가 연예계에 최순실 라인이 있다는 이야기를 하면서 특정인을 거론하지 않았는데 몇몇 분들이 난리를 치고 특히 어떤 분은 거짓말을 하고 있다"라고 주장했다.

이어 "제가 그걸 밝히고 사진을 공개하면 그 가수는 가수 생명과 인생이 끝난다"고 언급, 구체적인 물증을 갖고 있음을 밝혔다.

안 의원은 "이 상황에서 거짓말 하지 말기를 엄중히 제가 경고드린다"라며 "연예인도 공인이다. 특정인을 제가 공개하는 게 목적이 아니기 때문이다. 제가 구체적인 증거를 다 가지고 있다. 공인이 거짓말을 하면 안된다"고 재차 주장해 눈길을 끌었다.

안민석 의원은 지난 3일에도 '최순실 라인 연예인'을 언급해 화제를 모은 바 있다. 당시 안민석 의원은 "최순실 씨와 오랜 친분이 있고 장시호 씨와도 아주 개인적으로 친분이 있는, 이름만 대면 누구나 알만한 그 가수가 국제행사에서 생뚱맞게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가수로 초대돼 노래를 부른다"고 지적하며 "그 배경에 최순실의 힘이 작용했다"고 강조했다.

이에 해당 연예인으로 거론된 가수는 공식입장을 통해 사실무근이라며 반발한 바 있다.

그러나 안민석 의원이 '구체적 증거가 있다'고 주장하면서 또 한 번 연예계를 긴장케 하고 있다. 실제로 '최순실 라인 연예인' 명단이 공개될지, 또 구체적 증거는 무엇일지 대중들의 관심이 쏠리고 있다.

조이뉴스24 /이미영기자 mycuzmy@joynews24.com 사진 조성우기자 xconfind@joy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최순실 라인 연예인 공개하겠다"…연예계로 불똥 튀나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