젝스키스, 컴백 타이틀곡은 '커플'…16년 만에 리메이크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2016 Re-ALBUM' 1차 트랙리스트 공개

[이미영기자] 그룹 젝스키스가 새 앨범 타이틀곡은 16년 만에 리메이크한 '커플'임을 알렸다.

YG엔터테인먼트(이하 YG)는 12월 1일 발표 예정인 젝스키스 '2016 Re-ALBUM'의 1차 트랙리스트를 전격 공개했다.

총 10곡 중 1차로 공개한 5곡의 트랙리스트는 '컴백(COM’ BACK)', '커플', '예감', '컴투미 베이비(COME TO ME BABY)', '기사도'다.

타이틀곡 '커플'은 젝스키스가 1998년에 발표해 가장 빅 히트를 기록한 노래로 추운 겨울에 가장 잘 어울리는 곡이다. 얼마 전 젝스키스 멤버들은 하얀 눈의 영상미가 돋보이는 일본 삿포로에서 뮤직비디오를 촬영했다. 특히 '커플'은 젝스키스의 전성기를 엿볼 수 있었던 드라마 '응답하라 1997'의 삽입곡으로도 큰 사랑을 받았다.

'커플' 외에도 1차 트랙리스트에 공개된 'COM’ BACK', '예감', 'COME TO ME BABY', '기사도'는 젝스키스 활동 당시 많이 알려졌던 히트곡으로, 과연 YG 프로듀서들이 어떤 장르와 최신 사운드로 재편곡 했을지 큰 기대를 모으고 있다

젝스키스는 이번 '2016 Re-ALBUM'으로 음악방송은 물론 '라디오스타'와 '주간 아이돌' 등 다양한 예능프로그램에도 출연할 예정이다.

조이뉴스24 /이미영기자 mycuzmy@joy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젝스키스, 컴백 타이틀곡은 '커플'…16년 만에 리메이크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