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희준, 자필편지로 결혼 깜짝 발표…"어른이 되는 기분"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H.O.T 멤버 중 최초 유부남 된다

[이미영기자] 가수 문희준이 결혼을 깜짝 발표했다. H.O.T 멤버 중 최초의 유부남이 된다.

문희준은 24일 자신의 팬카페를 통해 자필 편지를 게재, 자신의 결혼 소식을 직접 알렸다.

문희준은 "학생이었던 우리 주니들은 점점 어른이 되어가고 한가정의 아내로, 그리고 엄마가 되어 아주 예쁜 자녀들을 둔 멋진 주니들로 성장했죠. 저 또한 아이돌 그룹의 리더로 그리고 지금까지 이어져 오고 있는 솔로가수로. 방송에선 MC로 20년 동안 조금씩 변화를 거듭했던 거 같다"라고 20주년 소회를 먼저 꺼냈다.

문희준은 "저를 지켜주고 사랑해주고 저에겐 무엇보다 소중한 우리 주니들에게 제일 먼저 이야기 해야 할 것 같아서 이렇게 어렵지만 말을 꺼내보려 한다"라며 "이미 어른이 되었지만 이 말씀을 드린 후엔 정말 어른이 되는 기분일 거 같다. 우리 주니스트 여러분 제가 결혼을 하게 됐다"라고 결혼을 깜짝 발표했다.

이어 "우리 사이에 또 하나의 변화이지만 저에게 여러분은 항상 먼저이고 소중한 존재임은 변함이 없는 거 아시죠? 평소에 우리 주니들의 마음을 알고 있기에 이 소식을 전해야 하는 제 마음도 무겁다. 우리 주니스트 여러분 항상 고마워요"라고 결혼 소감을 밝혔다.

문희준은 결혼 소식 외에 구체적인 결혼 날짜와 예비신부 등에 대해서는 함구했다.

조이뉴스24 /이미영기자 mycuzmy@joy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문희준, 자필편지로 결혼 깜짝 발표…"어른이 되는 기분"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