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맨투맨' 박해진, 헝가리서 PD 생일 파티 '훈훈'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100여 명의 스태프들과 함께 한 생일파티 사진 공개

[권혜림기자] 배우 박해진의 '맨투맨' 헝가리 촬영 비하인드 스토리가 공개됐다. 해외에서도 PD를 위해 생일 파티를 준비한 박해진의 모습이 사진으로 전해져 미소를 자아낸다.

16일 박해진의 소속사 마운틴무브먼트엔터테인먼트는 박해진의 차기작 JTBC '맨투맨(MAN x MAN)'의 헝가리 촬영 관련 소식을 전했다.

소속사를 통해 공개된 사진들 속에는 박해진과 이창민 PD를 비롯해 100여 명의 헝가리 촬영 스태프들이 함께 모여 생일파티를 하는 모습이 담겨 있어 눈길을 끌었다.

지난 11월 배우들 중 가장 먼저 헝가리에 도착해 현지 촬영에 집중한 박해진은 촬영 강행군에도 생일을 맞이한 홍일섭 촬영 감독의 생일날에 맞춰 떡볶이, 순대, 육개장, 보쌈 등 한식과 생일 케이크까지 세심하게 준비해 전 스태프들과 함께 서프라이즈 생일 파티를 준비했다.

박해진은 헝가리에서도 스태프를 살뜰히 챙기는 남다른 세심함으로 현장 분위기를 더욱 따뜻하게 북돋웠다는 후문이다.

'태양의 후예'의 김원석 작가와 '리멤버-아들의 전쟁'의 이창민 PD가 의기투합한 '맨투맨'은 최근 3주간의 헝가리 부다페스트 로케이션 촬영을 무사히 마치고 다시 국내 촬영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내년 상반기 JTBC를 통해 방영된다.

조이뉴스24 /권혜림기자 lima@joy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맨투맨' 박해진, 헝가리서 PD 생일 파티 '훈훈'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