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녀시대 서현, 온스타일 '루비루비럽' 여주인공 낙점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1월18일 네이버 통해 1, 2회 연속공개

[조이뉴스24 김양수기자] 소녀시대 서현이 오는 1월18일 첫 공개되는 온스타일 웹드라마 '루비루비럽'의 여주인공으로 낙점됐다.

'루비루비럽'은 대인기피증을 갖고 있는 여주인공 이루비가 우연히 '마법의 반지'의 도움을 얻어 주얼리 디자이너로 성공하는 이야기를 그리는 반짝 깜짝 마법 로맨스.

서현이 맡은 이루비는 뛰어난 주얼리 디자인 실력과 보석을 보는 안목 또한 탁월한 천재지만, 대인기피증으로 낯선 공간에 가는 것을 싫어해 집안에만 틀어박혀 사는 인물이다. 서현은 엉뚱 발랄한 4차원의 사랑스러운 매력을 유감 없이 선보일 전망이다.

서현과 함께 모델 출신 배우 이철우가 호흡을 맞춘다. 이철우는 극중 이루비의 하나뿐인 친구 원석 역을 맡는다. 대인기피증 때문에 천재성을 발휘하지 못하는 루비를 안타까워하며 꿈을 펼칠 기회를 찾아주기 위해 노력하는 인물로, 사랑과 우정 사이에서 서현과 묘한 로맨스를 형성한다.

배우 이이경은 주얼리업체 CEO 나지석으로 분한다. 나지석은 극중 루비가 1년째 짝사랑 중인 남자로, 루비를 두고 원석과 미묘한 신경전을 벌이며 삼각 로맨스를 펼친다. 이 밖에도 개성파 배우 황석정과 가수 지헤라가 합류해 극을 풍성하게 만들 예정.

온스타일 관계자는 "밝고 유쾌하면서도 사랑스러운, 동화 같은 이야기가 펼쳐질 것"이라고 밝혔다.

총 5부작인 '루비루비럽'은 주얼리 산업을 지원, 육성하는 서울특별시의 지원으로 제작된다. 오는 1월18일 네이버를 통해 1, 2회가 연속 공개되며, 19일, 25일, 26일에 각각 1회씩 공개된다.

조이뉴스24 /김양수기자 liang@joy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소녀시대 서현, 온스타일 '루비루비럽' 여주인공 낙점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