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범근x박지성, '대화의희열3' 동반출격…'차박손' 최고는?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조이뉴스24 김양수 기자] '한국 축구 레전드' 차범근과 박지성이 '대화의 희열3'에 동반 출연한다.

KBS 2TV '대화의 희열3'(연출 신수정)에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축구 전설 차범근과 박지성이 함께 한다. 두 게스트가 함께 나오는 것은 '대화의 희열' 전 시즌을 통틀어 최초다. 한국 축구 역사를 쓴 두 영웅이 손을 잡고 어떤 이야기를 들려줄지 기대가 모인다.

'축구영웅' 차범근 박지성이 '대화의 희열3' 게스트로 동반 출격한다. [사진=조이뉴스24 DB]
'축구영웅' 차범근 박지성이 '대화의 희열3' 게스트로 동반 출격한다. [사진=조이뉴스24 DB]

차범근과 박지성은 어려운 시기 국민들에게 큰 힘이 된 축구 선수들로, 각자의 인생 스토리부터 해외 진출기, 은퇴 후 달라진 삶 등을 이야기한다. 무엇보다 박지성은 TV 토크쇼 최초 출연임과 동시에 차범근과의 인연까지 풀어낸다. 또 여전히 축구 팬들 사이 뜨거운 논쟁으로 남은 '차박손(차범근, 박지성, 손흥민) 중 누가 최고냐'에 대한 답을 들려준다고 해 관심을 모은다.

제작진은 "한국 축구의 자랑인 차범근, 박지성이 동시에 나와 더 의미 있고 색다른 대화가 진행됐다.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차범근과 박지성의 출연분은 10일 방송 예정이며, '대화의 희열3'은 매주 목요일 밤 10시 40분 방송된다.

/김양수 기자(liang@joynews24.com)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차범근x박지성, '대화의희열3' 동반출격…'차박손' 최고는?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