황정민 '인질', 여름 개봉 확정…리얼리티 액션스릴러(공식)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조이뉴스24 박진영 기자] 배우 황정민 주연 '인질'이 여름 개봉을 확정 지었다.

영화 '인질'(감독 필감성)은 어느 날 새벽, 증거도 목격자도 없이 납치된 배우 황정민을 그린 리얼리티 액션스릴러다.

황정민 주연 '인질'이 올여름 개봉된다. [사진=NEW]
황정민 주연 '인질'이 올여름 개봉된다. [사진=NEW]

지난해 여름 435만 관객을 동원했던 '다만 악에서 구하소서'부터 '곡성', '검사외전', '국제시장' 등 수많은 흥행작들의 중심에서 극을 이끌며 '믿보황'이라는 별명을 얻은 황정민은 '인질'을 통해 자기 자신을 연기하며, 또 한번 인생 캐릭터를 갱신할 예정이다.

올여름 개봉 확정 소식과 함께 공개된 런칭 포스터는 황정민이 인질범들의 아지트에 결박된 채 묶여있는 파격적인 비주얼로 시선을 집중시킨다. 로프와 청테이프로 결박된 채 고개를 떨구고 있는 황정민의 뒷모습만으로도 강렬한 아우라를 뿜어낸다.

또한 "황정민"이라는 간결한 카피는 인질이 된 황정민이라는 것을 알리면서 극강의 리얼리티를 선사하는 영화의 컨셉과 어우러져 한층 더 궁금증을 불러일으킨다. 자타가 공인하는 대한민국 대표 배우 황정민이 어느 날 갑자기 '인질'로 붙잡힌 후 목숨을 건 탈출을 감행하기까지, 영화는 모든 장면에서 짜릿한 긴장감과 액션을 보여줌으로써 관객들에게 극강의 몰입도를 선사하며 '리얼리티 액션스릴러'의 진수를 보여줄 예정이다.

'인질'은 '베테랑', '엑시트' 등 매년 여름을 대표하는 작품을 내놓아 관객들의 사랑을 받아온 영화사 외유내강이 '부당거래', '베테랑'에 이어 다시 한번 황정민과 만나 의기투합한 작품으로,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에 침체된 극장가에 활기를 불어넣을 것으로 기대된다.

/박진영 기자(neat24@joynews24.com)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황정민 '인질', 여름 개봉 확정…리얼리티 액션스릴러(공식)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