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슬의생' 신원호 감독 "BTS, 딸 때문에 관심 많아…연락 달라"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조이뉴스24 박진영 기자] '슬의생2' 신원호 감독이 BTS에게 러브콜을 보냈다.

신원호 감독은 10일 오후 온라인으로 진행된 tvN 목요드라마 '슬기로운 의사생활 시즌2'(연출 신원호, 극본 이우정) 제작발표회에서 주목하고 있는 배우들이 있느냐는 질문에 "캐스팅을 위해 영상을 보다 보면 좋은 배우는 너무 많다"라고 말했다.

10일 오후 '슬기로운 의사생활 시즌2' 제작발표회가 진행됐다. [사진=유튜브 캡처]
10일 오후 '슬기로운 의사생활 시즌2' 제작발표회가 진행됐다. [사진=유튜브 캡처]

이어 "저희 스타일 자체가 눈 앞에서 그 사람이 어떤 분인지 알고 나서 캐스팅을 하는 스타일이라서 만나야 확실히 알 수 있다"라며 "지금 관심을 가진 분들은 BTS다. 연기를 하신 분들이 있으니까 시간이 있으시면 연락 달라"라고 전했다.

또 그는 "딸 때문이다. '아빠는 연출한다면서 방탄소년단 섭외도 못한다'고 그러더라"라며 "기다리고 있다"라고 덧붙였다.

'슬기로운 의사생활 시즌2'는 누군가는 태어나고 누군가는 삶을 끝내는 인생의 축소판이라 불리는 병원에서 평범한 듯 특별한 하루하루를 살아가는 사람들과 눈빛만 봐도 알 수 있는 20년지기 친구들의 이야기를 담은 드라마다.

주1회라는 새로운 시청 패턴과 계획된 시즌제로 작품의 완성도를 높이며 자체 최고 시청률로 마무리했던 지난 시즌에 이어 새로운 계절에 더욱 단단해지고 깊어진 이야기로 돌아온다.

조정석, 정경호, 김대명, 유연석, 전미도 5인방을 비롯한 배우들의 연기 시너지와 케미, 소소한 이야기가 가진 진정성이 힘을 발휘했던 시즌1에 이어 시즌2는 더 따뜻한 이야기와 유쾌한 웃음 그리고 배우들의 더욱 단단해진 케미를 예고한다.

'슬기로운 의사생활 시즌2'는 오는 17일 첫 방송된다.

/박진영 기자(neat24@joynews24.com)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슬의생' 신원호 감독 "BTS, 딸 때문에 관심 많아…연락 달라"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