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희' 조이 "웬디=천사, 스케줄 끝나면 장문의 문자 와"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조이뉴스24 김지영 기자] '정희'에서 그룹 레드벨벳 멤버 조이가 솔로활동 소감과 웬디와의 우정을 뽐냈다.

10일 오후 방송된 MBC FM4U '정오의 희망곡 김신영입니다'에서는 최근 첫 솔로 앨범 '안녕 (Hello)'를 발표한 조이가 게스트로 출연했다.

레드벨벳 조이가 같은 멤버 웬디에게 고마운 마음을 전했다. [사진=사진=SM엔터테인먼트 ]
레드벨벳 조이가 같은 멤버 웬디에게 고마운 마음을 전했다. [사진=사진=SM엔터테인먼트 ]

조이의 신곡 '안녕'은 발매 직후 음원차트 1위에 오르며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그는 "1위를 예상하지 못했다. 요즘 음원차트가 너무 힘들다"라고 겸손함을 드러냈다.

그는 첫 솔로활동을 하고 있지만 레드벨벳 멤버 웬디가 잘 챙겨줘 든든다하고 덧붙였다. 조이는 1위를 가장 먼저 알아봐 준 멤버가 웬디였다며 "웬디 언니는 정말 천사다. 스케줄 할 때마다 하나하나 후기를 말해준다. 끝나고 나면 장문의 문자가 와 있다"라고 말했다.

이에 김신영은 "제가 활동할 때도 그랬다. 웬디는 정말 천사가 맞다"라고 인정했다.

조이는 "사랑하는 웬디 언니"라며 "또 눈물이 날 것 같은데 이번 활동에 누구보다 멘탈 약한 나를 항상 챙겨줘서 너무 고맙다. 표현을 잘 못하지만 사랑한다"고 편지를 남겼다.

/김지영 기자(jy1008@joynews24.com)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정희' 조이 "웬디=천사, 스케줄 끝나면 장문의 문자 와"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