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성기x서현진, '카시오페아' 출연 확정…9일 크랭크인(공식)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조이뉴스24 박진영 기자] 배우 안성기와 서현진이 영화 '카시오페아'에 출연한다.

'카시오페아'(감독 신연식)는 변호사, 엄마, 딸로 완벽한 삶을 살아가려고 노력하는 수진(서현진 분)과 애틋한 아빠 인우(안성기 분)의 삶 한가운데 갑자기 찾아든 아픔을 그린 작품으로, 지난 9월 9일 크랭크인 했다.

배우 안성기, 서현진이 영화 '카시오페아'에 출연한다. [사진=트리플픽쳐스]
배우 안성기, 서현진이 영화 '카시오페아'에 출연한다. [사진=트리플픽쳐스]

국민 배우 안성기가 '카시오페아'에서 인우 역을 맡아 서현진과 부녀 호흡을 맞춘다. 안성기와 서현진은 '카시오페아'를 통해 처음 호흡을 맞추는 것으로, 믿고 보는 신구 대표 명품배우들의 연기 시너지에 대한 기대감을 배가시킨다.

'또 오해영', '낭만닥터 김사부', '사랑의 온도', '뷰티 인사이드', '블랙독', '너는 나의 봄'까지 출연하는 작품마다 인생작을 경신해온 서현진은 '카시오페아'를 통해 오랜만에 스크린에 복귀한다.

서현진은 '카시오페아'에서 성공적인 커리어를 쌓아가는 변호사 수진 역을 맡아 안성기와 애틋한 부녀 케미를 그린다. 또 딸로 출연하는 '우리집'의 아역배우 주예림과는 따뜻한 모녀 케미를 선사하는 등 다양한 감정 열연을 기대케 한다.

'카시오페아'의 연출은 '동주'의 각본과 '페어러브', '러시안소설', '조류인간', '배우는 배우다', '프랑스 영화처럼', '로마서8:37' 그리고 최근 송강호 주연의 '1승'의 촬영을 마친 신연식 감독이 맡았다.

/박진영 기자(neat24@joynews24.com)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안성기x서현진, '카시오페아' 출연 확정…9일 크랭크인(공식)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