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우파' 우승 허니제이, '나혼자산다' 출연…예능 대세 입증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조이뉴스24 이미영 기자] '스트릿 우먼 파이터' 홀리뱅 리더 허니제이가 일상을 공개한다.

27일 MBC 예능프로그램 '나 혼자 산다' 관계자는 조이뉴스24에 "허니제이가 오늘 촬영을 진행 중이다"고 전했다.

허니제이는 Mnet '스트릿 우먼 파이터' 우승을 차지한 크루 홀리뱅을 이끈 리더다. 춤에 대한 순수한 열정과 크루들을 이끄는 리더십, '센캐' 이면에 숨겨진 인간적인 면모와 솔직함으로 많은 인기를 얻었다.

홀리뱅 허니제이가 24일 온라인으로 진행된 Mnet '스트릿 우먼 파이터' 제작발표회에 참석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 [사진=Mnet]
홀리뱅 허니제이가 24일 온라인으로 진행된 Mnet '스트릿 우먼 파이터' 제작발표회에 참석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 [사진=Mnet]

특히 26일 막을 내린 '스트릿 우먼 파이터'에서 최종 우승을 차지하기도 했다. 허니제이는 "오늘은 울지 않겠다"라며 "대한민국 댄서들은 이미 오래전부터 준비돼 있었다. 여기 서있는 8 크루 말고도 굉장히 많은 댄서들이 준비돼 있다. 이 프로그램을 계기로 댄스 신에 많은 발전이 있었으면 좋겠다. 모두 순수하게 춤을 사랑해 주셨으면 좋겠다"고 감동의 소감을 전하기도 했다.

'스트릿 우먼 파이터' 출연자들이 잇달아 예능 러브콜을 받고 영역을 확장하고 있는 가운데 허니제이가 공개하는 첫 싱글 라이프에도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허니제이가 출연하는 '나 혼자 산다'는 11월5일 방송된다.

/이미영 기자(mycuzmy@joynews24.com)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스우파' 우승 허니제이, '나혼자산다' 출연…예능 대세 입증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