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가요] 박지현, 데뷔 첫 미니앨범 '오션' 발매⋯수록곡 작사 참여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조이뉴스24 이미영 기자] 가수 박지현이 첫 미니앨범을 발매하며 본격적인 활동에 돌입한다.

박지현은 13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첫 번째 미니앨범 'OCEAN'(오션)을 발매한다.

박지현 첫 번째 미니앨범 'OCEAN'(오션) 앨범 자켓. [사진=티엔엔터테인먼트]

'OCEAN'에는 박지현이 나고 자라 의미가 깊은 바다를 지금의 가수 박지현을 있게 해준 '엔돌핀'(팬덤명)에게 선물한다는 의미가 담겼다. 타이틀곡 '바다 사나이'를 비롯해 '목포 부르스', '항구의 이별', '우리는 된다니까', '항구의 이별 PART2' 등 다양한 장르의 트랙이 수록됐다.

타이틀곡 '바다 사나이'는 거친 파도처럼 험난한 인생을 살아온 한 남자의 이야기를 담아낸 신나는 트롯 댄스곡이다. 목포가 고향인 박지현의 인생 스토리가 녹아 있는 만큼, 자전적인 성격을 띄고 있다.

경쾌한 리듬과 감성적인 멜로디가 특징이며, 박지현 특유의 독보적인 가창력과 넘치는 에너지가 돋보인다. 청량한 바다처럼 시원한 감동과 흥겨움을 선사할 것으로 보인다.

이밖에도 박지현은 '목포 부르스'에 직접 작사에 참여, 엄마에 대한 진심을 전하는 등 이번 앨범에 심혈을 기울였다. 처음으로 자신의 앨범을 세상에 선보이는 박지현이 어떤 활약을 펼칠지 이목이 집중된다.

박지현의 첫 번째 미니앨범 'OCEAN'은 13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이미영 기자(mycuzmy@joy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오늘가요] 박지현, 데뷔 첫 미니앨범 '오션' 발매⋯수록곡 작사 참여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