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댕댕왕왕 조이콘서트', 그린볼 캠페인 마켓 열린다…봄기운 가득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조이뉴스24 김양수 기자] '댕댕왕왕 조이콘서트-그린볼 캠페인 마켓'에 반려인들의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오는 3월5일 광진구 파이팩토리스튜디오에서 '댕댕왕왕조이콘서트 그린볼(Greenball) 캠페인 마켓'이 펼쳐진다.

반려견과 함께 즐길 수 있는 이번 공연의 스폐셜 게스트는 싱어송라이터 오곤, 방탄소년단 작곡가이자 최근 '싱어게인2'에 출연해 이름을 알린 준(JUNE), 감성 보컬 이민혁, 인디아티스트 로니추다. 봄이 시작되는 시기인 만큼 감성 충만한 네명의 출연진들이 풍부한 플레이리스트를 준비한다.

'댕댕왕왕 조이콘서트-그린볼 캠페인 마켓' 포스터 [사진=조이뉴스24]

그린볼 캠페인은 이번 행사에 자연과 동물을 사랑하는 사람들이라는 취지로 마켓을 진행한다. 광진구 파이팩토리 스튜디오에서 진행되는 그린볼 캠페인 에코마켓에는 공연을 관람하지 않는 일반 시민들도 참여할 수 있다.

그린볼 캠페인 마켓에는 영양까지 생각한 건강간식 곰곰연구소, 반려견 수명 20년 프로젝트 알파도, 비건을 지향하는청년들의 이야기를 담은 출판사 베지쑥쑥, 포장최소화를 실천하는 플라워연(화목공작소), 반려견 비건수제 쿠키 비견, ‘나와 세상을 사랑하는 법’ 오하브가 참여한다. 특히 알파도는 펫 AI(인공지능)를 기반으로 1:1 맟춤 홈 헬스케어서비스를 제공한다.

공연 티켓 수익금 일부는 봉사자들의 헌신적인 활동단체로 알려진 유행사(유기동물 행복찾는 사람들) 유기동물보호센터에 전달될 예정이다.

이외에도 Jane Park 작가의 업사이클 작품 '나무' '씨앗' 등이 전시되며 그린볼 캠페인 웰컴키트, 반려견과 함께 공연장에 입장하는 관람객을 위한 애니멀커뮤니케이터 하랑의 펫타로 이벤트가 준비된다.

/김양수 기자(liang@joy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댕댕왕왕 조이콘서트', 그린볼 캠페인 마켓 열린다…봄기운 가득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