란, 신곡 '그 모든 순간이' 6일 공개…호소력 짙은 감성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조이뉴스24 이미영 기자] 가수 란(RAN)이 올 여름 감성 보컬로 팬들의 마음을 두드린다.

란은 6일 오후 6시 각 음원사이트에 신곡 '그 모든 순간이'를 발매한다.

신곡 '그 모든 순간이'는 작곡가 필승불패, 육상희, 이주용이 란의 감성적인 보컬을 위한 맞춤곡으로 완성한 '그 모든 순간이'는 감각적인 가사에 웅장한 스트링 사운드와 아름다운 피아노 선율이 더해진 팝발라드 곡이다.

란 디지털 싱글 '그 모든 순간이' 커버 [사진=보름달엔터테인먼트]

'누구보다 다정했던 너였는데 왜 이렇게 우리 헤어져'라고 헤어진 연인을 향한 그리움으로 시작된 노래는 '내 맘도 모르는거니 알면서도 그런거니 / 난 바보같이 너만 너만 / 사랑도 모르던 내가 널 만나 행복했던 날 / 그 모든 순간이 다 그리울 뿐야'라는 후렴구로 애절한 분위기를 자아낸다.

음원 제작사 보름달엔터테인먼트 측은 "란 특유의 애절함이 느껴지는 가창을 통해 사랑과 이별의 간극을 표현하며 한번쯤 따라 부르고 싶을 정도로 공감을 더하는 노랫말과 멜로디를 통해 완성도 높은 곡을 선보이게 됐다"고 밝혔다.

란은 2006년 발표한 앨범 'The Second Story'로 가요계 데뷔한 후 매달 1 곡의 음원을 발표하며 팬들과 음악적 소통을 이어오고 있다. 최근에는 '후회로 가득한 밤', '왜 이제와' 등의 싱글과 드라마 '춘정지란', '으라차차 내 인생' OST에 이르기까지 왕성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이미영 기자(mycuzmy@joy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란, 신곡 '그 모든 순간이' 6일 공개…호소력 짙은 감성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