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직카우, 틴탑 니엘과 함께 하는 '살롱데이트'…참가자 모집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조이뉴스24 이미영 기자] 뮤직카우가 틴탑 니엘과 함께 하는 음악 토크를 마련했다.

음악 저작권료 참여 청구권 투자 플랫폼 뮤직카우(총괄대표 정현경)가 문화 토크의 장 '살롱데이트'에 니엘을 초청하고, 오는 17일까지 행사에 참여할 참가자를 모집한다.

뮤직카우가 니엘과 함께 하는 '살롱데이트'에 관객을 초대한다. [사진=뮤직카우]

뮤직카우 회원을 대상으로 진행되는 '살롱데이트'는 아티스트와 팬들이 소통할 수 있는 특별한 문화 행사다. 융합 아티스트 노엘라와 함께 '노엘라의 뮤직테라피'라는 이름으로 상수역 근처에 위치한 뮤직카우의 자체 복합문화공간 '살롱 드 뮤직카우'에서 진행된다.

17일까지 뮤직카우 앱 및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참가신청 접수를 받으며, 응모자 중 총 10명 내외 인원을 선정해 현장에 초청할 계획이다. 당첨자 발표는 오는 19일 개별 문자를 통해 안내할 예정이며, 행사는 24일 오후 7시 30분부터 시작된다.

게스트로 초대된 니엘은 2010년 7월 그룹 틴탑으로 데뷔해 팀 활동과 솔로로 활동하며 많은 사랑을 받았다. 니엘은 뮤지컬 배우로도 활약했으며, 2020년 12월에는 음악 영화 '스웨그'의 주연 배우로서 첫 스크린 데뷔를 한 바 있다.

니엘이 속한 그룹 틴탑은 '쉽지않아', '긴 생머리 그녀', '장난 아냐', '향수 뿌리지마', 'To You' 등 다수의 히트곡을 발매했다. 이 중 '쉽지않아', '긴 생머리 그녀', '장난아냐' 등 일부 인기곡들은 현재 뮤직카우를 통해 팬들과 공유하고 있다.

니엘은 이번 토크콘서트를 통해 지금 이 자리까지 어떻게 오게 되었는지, 어렸을 때 꿈은 무엇이었는지 등과 같은 진솔한 인생 스토리와 슬럼프 극복 방법은 무엇인지, 인생곡과 애창곡의 의미는 무엇이라고 생각하는지 등 다양한 주제에 대해 이야기할 예정이다. 또한, 토크콘서트에 참여한 팬들에게 고마움을 담아 직접 준비한 힐링 문장을 읽어주는 특별한 시간도 마련된다.

한편, 그간 코로나19 펜데믹으로 잠정 휴식기를 가졌던 뮤직카우 살롱데이트는 융합 아티스트 ‘노엘라’와 함께 ‘노엘라의 뮤직테라피’라는 이름으로 새롭게 재개해 진행된다. 지난 10일, 그 첫 포문을 열었던 ‘노엘라의 뮤직테라피-조동희 작사가 편’은 관객들의 뜨거운 호응 속에 성료됐다. 게스트로 참석한 조동희 작사가는 관객들에게 인생, 음악 이야기를 진솔하게 전했고, 두 명의 남녀 뮤지션이 각각의 버전으로 선보이는 ‘투트랙 프로젝트’로 발매된 음원을 관객들과 함께 개사해보는 특별한 경험을 나눴다.

/이미영 기자(mycuzmy@joy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뮤직카우, 틴탑 니엘과 함께 하는 '살롱데이트'…참가자 모집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