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진스, 음방도 초고속 접수…'엠카'서 데뷔 첫 1위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조이뉴스24 이미영 기자] 걸그룹 뉴진스(NewJeans)가 데뷔 후 첫 음악방송 트로피를 품으며 대세를 입증했다.

뉴진스(민지, 하니, 다니엘, 해린, 혜인)는 지난 18일 Mnet '엠카운트다운'에서 데뷔 앨범의 첫 번째 타이틀곡 'Attention'으로 1위를 차지했다.

이날 '엠카운트다운'은 방송사 사정으로 생방송 대신 스페셜 편으로 편성됐고, 뉴진스는 영상을 통해 1위 소감을 전했다.

뉴진스가 '엠카운트다운' 1위를 차지한 뒤 소감을 전하고 있다. [사진=엠넷 방송화면 캡처 ]

뉴진스는 "데뷔 앨범부터 이렇게 큰 사랑을 주셔서 정말 감사드리고 1위를 해서 기분이 너무 좋다. 영광스러운 상을 받아 팬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 보내 주신 사랑과 응원에 보답할 수 있도록 언제나 열심히 하는 뉴진스가 되겠다"라고 밝혔다.

뉴진스는 이와 별도로 소속사 어도어를 통해 "첫 음악방송 1위를 안겨 준 'Attention'을 비롯해 데뷔 앨범에 수록된 모든 곡이 큰 사랑을 받고 있어 매일매일이 행복하다. 뉴진스가 이렇게 멋있는 시작을 할 수 있게, 보이지 않는 곳에서 애써 주시고 지켜봐 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하다. 남은 활동도 최선을 다할 것이고 언제나 최고의 무대를 보여 드리겠다"라고 포부를 밝혔다.

뉴진스는 18일 오후 6시 하이브 레이블즈 유튜브 채널에서 두 번재 타이틀곡 'Hype Boy' 퍼포먼스 뮤직비디오를 공개하고 활발한 프로모션을 이어가고 있다.

/이미영 기자(mycuzmy@joy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뉴진스, 음방도 초고속 접수…'엠카'서 데뷔 첫 1위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