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기우, 반려견 테디와 함께"…네버다이 배우들, 한가위 인사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조이뉴스24 이미영 기자] 배우 이기우와 한채아, 신소율 등이 따뜻한 추석 인사를 전했다.

네버다이엔터테인먼트는 공식 SNS를 통해 배우 이기우, 한채아, 신소율, 배우희,

김산호, 김사권 등의 소속 배우들이 참여한 추석 인사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에는 최근 드라마 '기적의 형제들'의 캐스팅 소식을 알린 배우 이기우가 반려견 테디와 함께 인사를 전했다.

네버다이 배우들이 추석 인사를 건넸다. [사진=네버다이]

오는 23일부터 MBC 금토 드라마 '금수저'에서 모성애 가득한 흙수저 엄마 선혜 역으로 새로운 모습을 보여 줄 한채아와 각종 예능 프로그램을 누비며 활발하게 활동 중인 신소율도 추석 인사를 건넸다.

최근 팬미팅 '우리끼리'를 성공적으로 마친 배우희와 뮤지컬 '미세스 다웃

파이어'의 스튜어트 역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김산호, TV CHOSUN 드라마 '마녀는 살아있다'로 연기 변신을 시도한 김사권도 함께 인사를 전했다.

최근 개봉한 넷플릭스 영화 '서울대작전'에서 신스틸러 역할로 많은 인기를

얻은 춘식과, 애주 그리고 밝은 미소가 매력적인 신예 김예은, 최근 치즈의 뮤직비디오 '퐁당 (Pong Dang)'으로 눈도장을 찍은 노유주 등도 밝은 미소로 인사했다.

소속 배우들은 바쁜 스케줄에도 팬들에게 직접 인사를 전하기 위해 진심을 담아 촬영에 임했다는 후문이다.

한편 네버다이엔터테인먼트에는 이기우, 한채아, 신소율, 배우희, 김산호, 김사권 등이 소속되어 있다.

/이미영 기자(mycuzmy@joy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이기우, 반려견 테디와 함께"…네버다이 배우들, 한가위 인사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