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리남' 김민귀, 윤종빈 감독 PICK 강렬 연기 변신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조이뉴스24 박진영 기자] 배우 김민귀가 '수리남'으로 성공적인 연기 변신을 꾀했다.

넷플릭스 시리즈 '수리남'은 남미 국가 수리남을 장악한 무소불위의 마약 대부로 인해 누명을 쓴 한 민간인이 국정원의 비밀 임무를 수락하며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린 작품으로 윤종빈 감독의 신작이다. 하정우, 황정민, 박해수, 조우진, 유연석 등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배우들의 라인업으로 화제를 모았다.

'수리남' 김민귀가 성공적인 연기 변신을 보여줬다. [사진=넷플릭스]

김민귀는 극 중 전요환(황정민 분)을 맹신적으로 믿고 따르는 충직한 집사 이상준을 연기했다. 상준은 수리남을 장악한 희대의 사기꾼이자 마약 대부 전요환의 수족 같은 존재로 든든하면서도 묵직한 무게감으로 시청자들의 시선을 강탈했다.

자신의 보스인 전요환에게는 누구보다 충성이 강하고 강직하지만 그를 제외한 다른 이들에게는 누구보다 악랄한 상준을 신랄하게 그려냈다. 또한, 하정우, 황정민, 박해수, 조우진, 유연석 등 쟁쟁한 연기파 배우들 속에서도 휘몰아치는 긴장감을 선사한 김민귀는 하드캐리한 존재감을 발휘하며 호평을 끌어냈다.

앞서 김민귀는 tvN '루카', 넷플릭스 '킹덤: 아신전'을 통해 강렬한 액션 연기를 보여줬다. 또한, tvN '알고있지만'에서는 훈남 미대생 규현 역을 맡아 설렘을 유발하며 시청자들에게 눈도장을 찍었다.

이처럼 장르와 캐릭터에 구애받지 않고 매 작품 탁월한 소화력을 보여준 김민귀는 '수리남'을 통해 성공적인 연기 변신을 알렸다. 이에 앞으로 써나갈 김민귀 표 연기에 많은 이들의 관심이 집중된다.

/박진영 기자(neat24@joy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수리남' 김민귀, 윤종빈 감독 PICK 강렬 연기 변신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