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퇴근길이슈] 박수홍 방검복·김민아 열애·레드벨벳 슬기 눈물·소지섭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바쁘고 소란스러운 나날들, 오늘은 세상에 또 어떠한 일들이 일어났을까요. 조이뉴스24가 하루의 주요 뉴스와 이슈를 모아 [퇴근길 이슈]를 제공합니다. 집으로 돌아가는 길, 가벼운 마음으로 읽어주시기 바랍니다.[편집자]

[조이뉴스24 이미영 기자] ◆ 박수홍, 검찰조사 중 부친에 폭행 피해…병원 긴급호송

방송인 박수홍이 친형이 건넨 충격적인 메모를 공개한다. [사진=MBC '실화탐사대' 제공]

방송인 박수홍이 검찰 대질 조사를 받다가 부친에게 폭행 피해를 당해 병원에 긴급 후송됐습니다.

4일 박수홍은 서울 서부지방검찰청에서 횡령 혐의로 구속된 본인 친형 박모 씨와의 대질 조사를 앞두고 부친으로부터 폭행을 당했습니다. 이 자리에는 부친 박씨와 형수 이모씨가 참고인 신분으로 함께 출석해 자리했습니다.

박수홍 법률대리인 노종언 변호사는 이날 다수의 매체를 통해 "검찰 대질심문을 받으러 갔는데 아버지가 보자마자 정강이를 발로 걷어찼며 '칼로 배를 ××버리겠다'고 했다"며 증언했습니다. 이에 박수홍은 "어떻게 평생 가족들 먹여 살린 나에게 이렇게까지 하실 수 있냐"라며 절규하다 실신한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박수홍은 다리 부상을 입었으며 정신적 충격으로 과호흡이 온 상태입니다.

또한 박수홍이 혹시 모를 돌발 폭행 사태를 우려해 방검복까지 착용한 채 검찰 조사에 임했다는 사실도 알려져 충격을 안겼습니다.

박수홍과 절친한 손헌수는 자신의 SNS에 박수홍의 병원 후송 기사를 게재하며 "(박수홍이)아버지가 분명히 폭행을 할 테니 무섭다고 신변 보호를 원했는데 무시 당했다"고 주장했습니다.

한편 박수홍은 지난해 4월 친형 박씨를 횡령 혐의로 고소하고, 손해배상 청구 소송도 제기했습니다. 손해배상 청구액은 약 116억원으로, 소멸시효로 인해 최근 10년 치만 책정한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 김민아, 9세 연상 비연예인과 열애중 "서로 아끼며 교제"

'국대는 국대다' 온라인 제작발표회에 참석한 김민아 [사진=MBN]

기상캐스터 출신 방송인 김민아가 사랑에 빠졌습니다.

4일 소속사 SM C&C는 "김민아는 호감을 갖게 된 비연예인 남성분과 교제 중"이라고 열애를 인정했습니다. 이날 한 매체는 김민아가 9살 연상의 미디어 관련 사업가와 열애 중이라고 보도했습니다.

소속사는 "여느 보통의 연인들처럼 서로를 아끼며 조용히 교제를 이어가고 있는 만큼 너른 마음으로 지켜봐달라"고 전했습니다.

김민아는 현재 '이십세기 힛트-쏭' '풀어파일러' 등에 출연 중입니다.

◆ '솔로데뷔' 슬기 "레드벨벳 너무 사랑해, 응원+조언 고마워" 눈물

그룹 레드벨벳 슬기가 4일 첫 솔로 앨범 '28 Reasons' 발매 기념 온라인 기자간담회에서 포즈를 취하고 있다. [사진=SM엔터테인먼트]

레드벨벳 슬기가 팀 멤버들을 향한 고마운 마음에 눈물을 흘렸습니다.

레드벨벳 슬기는 4일 첫 솔로 앨범 '28 Reasons'(투애니에잇 리즌스) 발매 기념 온라인 기자간담회를 열고 솔로 데뷔 소회를 전했습니다.

이날 슬기는 솔로 데뷔를 앞두고 레드벨벳 멤버들에게 큰 응원을 받았다며 고마움에 눈물을 글썽거렸습니다.

슬기는 "(멤버들의 응원이) 정말 뜨거웠다. 조언과 응원이 끊이지 않아서 너무 고마웠다. 멤버들이 없어 두려움을 느꼈고, 혼자 하니까 뭔가 해소되지 않았다. 그래서 먼저 솔로를 냈던 웬디와 조이에게 부담감 없었냐고 물어보기도 했다. 뮤직비디오 찍는 날 웬디와 조이에게 연락을 했는데, 보이스톡으로 응원 메시지를 받고 눈물이 났다"고 말했습니다.

이어 슬기는 "우리 멤버들이 그렇게 날 응원해줬다. 아이린 예리도 모두 최고라고 해줘서 행복했다. 레드벨벳 사랑한다고 크게 써달라. 너무 고마움을 많이 받았다"고 눈물을 참지 못했습니다.

슬기의 타이틀 곡 '28 Reasons'는 그루비하고 묵직한 베이스와 휘파람 소리가 시그니처인 팝 댄스 곡으로, 가사에는 좋아하는 상대를 향한 순수한 관심과 짓궂은 장난기를 모두 가진 선과 악이 공존하는 캐릭터가 등장, 우리의 관계를 둘러싼 수많은 이유들에 대한 궁금증을 던지는 노래입니다. 이날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됩니다.

◆ 소지섭, '유퀴즈' 뜬다…결혼 후 첫 예능 출격

배우 소지섭이 여의도 콘래드 서울에서 열린 영화 '외계+인' 1부(감독 최동훈) 제작보고회에 참석해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 [사진=정소희 기자]

배우 소지섭이 '유퀴즈'에 출연합니다.

4일 tvN '유 퀴즈 온 더 블럭' 측은 조이뉴스24에 "소지섭이 최근 녹화를 마쳤다"라며 "10월 중 방송 예정"이라고 밝혔습니다.

'유 퀴즈 온 더 블럭'은 최근 2개월간의 휴식기를 거치고 오는 5일 방송 재개를 앞두고 있습니다. 첫 회에서 배우 박은빈, 김한민 감독 등의 출연을 알려 기대감을 높이고 있는 가운데 소지섭도 출연을 확정,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습니다.

특히 소지섭은 2011년 MBC '무한도전', 2018년 '숲속의 작은집' 이후 4년만에 예능 나들이이자 결혼 후 첫 출격으로 '유 퀴즈 온 더 블럭'에서 유재석, 조세호와 어떤 이야기를 나눌지 관심이 쏠립니다.

/이미영 기자(mycuzmy@joy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퇴근길이슈] 박수홍 방검복·김민아 열애·레드벨벳 슬기 눈물·소지섭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