팝핀현준·허니제이·왁씨·스테파니, 댄스경연 '춤생' 심사위원 발탁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조이뉴스24 이미영 기자] 팝핀현준과 허니제이, 왁씨, 스테파니가 글로벌 댄스 경연의 심사위원으로 나선다.

글로벌 댄스 경연대회 '춤생'이 지난 달 30일 참가 접수 신청이 마감된 가운데 댄서 겸 공연예술가로 활동중인 팝핀현준과 안무가 허니제이가 전문 심사위원으로 발탁됐다.

팝핀현준과 허니제이, 왁씨, 스테파니가 글로벌 댄스 경연 '춤생' 심사위원으로 발탁됐다. [사진=진힙즈엔터테인먼트]

오는 11일 주최사 진힙즈엔터테인먼트 사옥에서 열리는 본선대회, 30일 오후 3시 서울 삼성동 코엑스에서 열리는 결선대회를 앞두고 댄스계 최고의 아티스트들이 심사위원으로 위촉됐다. 본선대회 심사에는 팝핀현준, 왁씨, 스테파니가 결선대회 진출자를 가리며 결선대회에는 팝핀현준, 허니제이, 스테파니가 심사위원으로 최강자를 가린다.

방송 출연을 비롯해 전방위 무대에서 활약을 펼쳐 온 팝핀현준은 '춤생' SNS 채널을 통해서도 진심어린 응원 메시지를 전했다. "춤으로 갈 수 있는 곳, 그 끝까지 간다"며 "여러분들의 도전을 응원합니다. 춤생 파이팅!"이라고 외치며 결선대회까지 이어지는 대장정에 힘을 실어주었다.

스트릿댄스 신을 대표하는 안무가 허니제이는 댄스 크루 홀리뱅의 리더로서 2021년 Mnet '스트릿 우먼 파이터'에 참가해 최종 우승을 차지했다. 최근 임신 소식을 알렸던 허니제이는 '춤생' 심사위원 열일 행보를 한다. 특히 춤에 대한 자신의 관점을 내보일 것으로 기대된다.

'왁킹의 간판' 왁씨는 본선무대 심사위원으로 발탁돼 그동안 자신이 보여준 퍼포먼스에 견주어 어떤 심사 기준을 보여줄지 관심을 모은다. 걸그룹 천상지희 더 그레이스 출신의 스테파니는 판핀현준과 함께 본션 및 결선무대 심사를 맡았다.

국내 최초 댄스 매니지먼트사 진힙즈엔터테인먼트(회장 김동신)가 주최하는 '춤생'은 '춤은 인생이다!'를 주제로 춤을 통해 자신의 인생을 응원하며 내면의 평화를 가꾸며, 춤과 인생의 필연적 의미를 통해 공감하는 데 의미를 두었다.

30일 결선대회 수상자에게는 1등 1천200만원 등 총 상금 5천300만원과 후원물품 제공, 진힙즈엔터테인먼트 전속 계약을 체결해 활동 지원을 받게 된다.

결선대회에는 심사위원으로 발탁된 허니제이의 댄스크루 홀리뱅이 축하 공연을 펼칠 예정이다.

/이미영 기자(mycuzmy@joy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팝핀현준·허니제이·왁씨·스테파니, 댄스경연 '춤생' 심사위원 발탁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