킹덤 훤 "새 멤버 합류, 꿈 이뤄 기뻐…폭풍의 왕국 맡아"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조이뉴스24 이미영 기자] 그룹 킹덤 훤이 새 멤버로 합류한 소감을 밝혔다.

킹덤은 5일 오후 서울 광진구 광장동 예스24라이브홀에서 미니 5집 '히스토리 오브 킹덤 : 파트 5. 루이(History Of Kingdom : Part Ⅴ. Louis)' 발매 기념 쇼케이스를 열고 컴백을 알렸다.

킹덤 훤이 5일 오후 열린 서울 광진구 광장동 예스24라이브홀에서 열린 미니 5집 '히스토리 오브 킹덤 : 파트 5. 루이(History Of Kingdom : Part Ⅴ. Louis)' 발매 기념 쇼케이스에서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 [사진=GF엔터테인먼트]

킹덤은 이번 앨범을 준비하며 멤버 변화가 생겼다. 새롭게 합류한 멤버 훤은 "예전부터 이루던 꿈을 멤버들과 이루게 되서 너무 고맙다. 멤버들이 잘 알려줘서 금방 적응할 수 있었다"라며 "많은 분들이 응원해주는 만큼 성장하는 모습 보여주겠다"고 말했다.

훤의 합류로 킹덤의 세계관이 어떻게 전개될지도 관심을 모으고 있다. 훤은 '폭풍의 왕국'의 왕이라는 서사가 부여됐다.

킹덤 멤버들은 "세계관은 변화가 없다. 원래부터 있었던 것처럼 세계관 정리가 끝났다. 하나 더 추가만 된다면 시즌1이 8부작인데, 8부작 마지막 이야기가 훤의 이야기가 될 수도 있다. 아직 확정이 된건 아니다"라고 말했다.

'히스토리 오브 킹덤'은 진정한 왕으로 각성하려는 한 명의 왕과 그를 돕기 위해 각기 다른 시간선에서 온 여섯 왕들의 대서사시를 담은 앨범이다. 미니 5집은 '미의 왕국'의 왕 루이의 이야기다.

타이틀곡 '백야'는 시네마틱 에픽 댄스 팝 장르다. 이 곡은 섬세한 오케스트라와 강렬한 신스 사운드로 리스너들에게 웅장함을 느끼게 한다. 또 영생의 삶을 사는 루이의 기쁨, 슬픔, 고통 등 다양한 감정선들을 모두 내포하고 있다.

킹덤은 이날 오후 6시 각 음원사이트를 통해 새 앨범을 발매하며, 데뷔 첫 오프라인 팬 쇼케이스를 개최해 팬들과 만난다.

/이미영 기자(mycuzmy@joy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킹덤 훤 "새 멤버 합류, 꿈 이뤄 기뻐…폭풍의 왕국 맡아"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