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찬혁, '딩동댕유치원' 출격…일주일간 '숨은찬혁찾기'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조이뉴스24 김양수 기자] 악뮤 이찬혁이 '딩동댕 유치원'에 출격한다.

최근 '전국노래자랑' 깜짝 관람, 여의도 길거리 퍼포먼스 등 예측할 수 없는 독특한 행보를 이어온 이찬혁이 EBS '딩동댕 유치원'에 출연한다. 그는 딩동댕 친구들과 함께 기타치며 '김밥'을 외치기도 하고, 학예회 관람석에 덩그러니 앉아있기도 하는 등 매일 엉뚱한 모습으로 등장한다.

악뮤 이찬혁이 '딩동댕 유치원'에 출격한다. [사진=EBS]
악뮤 이찬혁이 '딩동댕 유치원'에 출격한다. [사진=EBS]

'딩동댕 유치원'에서 숨은 그림처럼 곳곳에 등장하는 이찬혁을 찾는 재미는, 기존 유아 프로그램에서 찾아볼 수 없었던 색다른 유쾌함을 자아낼 전망. 순간순간 등장할 때마다 그가 짓는 무표정은 신보 ‘에러(ERROR)’와 같이 밝은 분위기 속 또 하나의 관전 포인트다.

이찬혁은 "아이들을 위한 진심이 느껴진다"며 "딩동댕 친구들과의 교감은 정말 예술적이고 재밌는 경험이었다"고 전했다. 평소 그림책의 글 작가로도 활동하며 어린이에 대한 관심을 드러냈던 찬혁은 '딩동댕 유치원' 출연을 통해 또 한 번 어린이들과의 즐거운 교감을 보여줄 예정이다.

'딩동댕 유치원' 딩동샘인 성우 이선은 "유아 버라이어티 쇼에 녹아든 찬혁의 모습이 재미있고, 저 역시 새로운 경험이었다"며 이색 케미스트리를 예고했다.

악뮤 이찬혁이 '딩동댕 유치원'에 출격한다. [사진=EBS]

한편 '딩동댕 유치원'은 방송에 나온 이찬혁의 모습을 포착해 해시태그와 함께 사진을 게시한 사람에게 푸짐한 선물을 주는 '숨은 찬혁 찾기 이벤트'를 준비 중이다.

이찬혁의 모습은 17일부터 21일까지 아침 8시, EBS 1TV에서 확인할 수 있다.

/김양수 기자(liang@joy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이찬혁, '딩동댕유치원' 출격…일주일간 '숨은찬혁찾기'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