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검승부' 도경수 품에 안긴 연기천재…시청자도 반한 꿀케미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조이뉴스24 박진영 기자] '진검승부' 도경수(엑소 디오)가 시청자들의 '자동 미소'를 부르는 비하인드 사진을 공개했다.

도경수는 현재 방영 중인 KBS 2TV 수목드라마 '진검승부'(극본 임영빈, 연출 김성호)에서 편법과 꼼수도 마다하지 않는 꼴통 검사 '진정' 역을 맡아 액션부터 섬세한 감정 표현까지 다채로운 연기로 극을 이끌며 매회 호평을 얻고 있다.

'진검승부' 도경수와 코코의 비하인드 사진이 공개됐다. [사진=SM엔터테인먼트]

24일 공개된 사진 속 도경수는 촬영 중 대기 시간이 생기자 '진검승부'에서 호흡을 맞추고 있는 코코(본명 별이)를 안아주고 사랑스러운 눈빛으로 바라보는 등 살뜰히 챙겨 훈훈함을 안긴다.

특히 첫 등장부터 독보적인 비주얼로 시청자들의 시선을 사로잡은 코코는 극 중 진정의 부름에도 모른 척 도망가거나, 진정이 만든 음식이 맛없다고 피해버리는 연기까지 완벽히 해내 '진검승부'에 또 다른 재미 포인트를 더하고 있다.

'진검승부'는 부와 권력이 만든 성역, 그리고 그 안에 살고 있는 악의 무리들까지 시원하게 깨부수는 '불량 검사 액션 수사극'이다.

지난 6회에서 이장원(최광일 분) 차장 검사 살인 사건의 용의자로 공개 수배를 당한 진정이 악의 설계자를 응징하기 위한 두뇌 플레이로 사이다를 선사했다. 이에 자체 최고 시청률을 경신하며 6회 연속 수목극 1위를 기록하는 등 좋은 반응을 이어가고 있다.

/박진영 기자(neat24@joy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진검승부' 도경수 품에 안긴 연기천재…시청자도 반한 꿀케미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