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스트로 라키♥박보연, 열애 인정 "알아가는 단계"(전문)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조이뉴스24 정지원 기자] 아스트로 라키가 배우 박보연과의 열애를 인정했다.

라키 소속사 판타지오는 31일 공식 보도자료를 통해 "라키는 언론 보도를 통해 알려진 배우 박보연과 좋은 감정을 가지고 서로 조금씩 알아가는 단계"라며 열애를 인정했다.

아스트로 라키, 박보연이 열애를 인정했다. [사진=판타지오, 매니지먼트구]

소속사에 따르면 두 사람은 '숨은 그놈 찾기'라는 작품을 통해 처음 인연을 맺게 되었고, 이후 글 쓰기를 좋아하는 박보연 배우가 라키의 음악 작업에 자연스레 참여하면서 친해지게 되었고, 동료로 지내다가 최근에 좋은 감정을 가지게 됐다.

판타지오는 "슬픔과 위로를 나누어야 하는 국가애도기간 중에 이러한 소식을 전하게 되어 유감스럽다"며 "팬 여러분께 양해를 부탁드린다"고 덧붙였다.

앞서 일부 누리꾼은 박보연이 라키가 출연한 뮤지컬 '삼총사'를 수 차례 관람하러 갔으며, 박보연이 예명으로 라키 솔로곡 작사 및 내레이션에 참여했다고 주장했다.

한편 박보연은 SBS '치얼업'에 출연 중이며 라키는 뮤지컬 '삼총사'에 출연 중이다.

아래는 판타지오 공식입장 전문이다.

안녕하세요, 판타지오입니다. 당사 소속 아티스트 라키와 관련한 공식입장 전달드립니다.

현재 라키는 언론 보도를 통해 알려진 배우 박보연과 좋은 감정을 가지고 서로 조금씩 알아가는 단계입니다.

두 사람은 '숨은 그놈 찾기'라는 작품을 통해 처음 인연을 맺게 되었고, 이후 글 쓰기를 좋아하는 박보연 배우가 라키의 음악 작업에 자연스레 참여하면서 친해지게 되었고, 동료로 지내다가 최근에 좋은 감정을 가지게 되었습니다.

슬픔과 위로를 나누어야 하는 국가애도기간 중에 이러한 소식을 전하게 되어 유감스럽습니다. 이에 당사의 입장 발표가 늦어진 점, 팬 여러분께 너른 양해를 부탁드립니다.

/정지원 기자(jeewonjeong@joy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아스트로 라키♥박보연, 열애 인정 "알아가는 단계"(전문)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