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퇴근길이슈] 이재욱 카리나 결별·송하윤 학폭·이용식 딸 결혼·이원석 이혼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조이뉴스24 이미영 기자] 바쁘고 소란스러운 나날들, 오늘은 세상에 또 어떠한 일들이 일어났을까요. 조이뉴스24가 하루의 주요 뉴스와 이슈를 모아 [퇴근길 이슈]를 제공합니다. 집으로 돌아가는 길, 가벼운 마음으로 읽어주시기 바랍니다.[편집자]

◇ 이재욱·카리나, 열애 인정 5주 만에 결별 "응원하는 동료로"

이재욱 카리나가 결별했다. [사진=조이뉴스24 DB]
이재욱 카리나가 결별했다. [사진=조이뉴스24 DB]

배우 이재욱과 에스파 카리나가 공개 열애 5주 만에 결별했습니다.

이재욱 소속사 씨제스 스튜디오 관계자는 2일 조이뉴스24에 "이재욱은 현재 촬영 중인 작품에 집중하고자 결별을 결정, 두사람은 서로를 응원하고 지지하는 동료로 남게 됐다"고 밝혔습니다. 이어 "향후 각자의 위치에서 좋은 활동으로 인사 드릴 것"이라며 "따뜻한 관심과 응원 부탁드리겠다"라고 전했습니다.

카리나 소속사 SM엔터테인먼트 역시 "두 사람이 결별한 것이 맞다"라고 전했습니다.

이재욱과 카리나는 지난 2월 27일 "서로 알아가는 단계"라며 열애를 인정했습니다. 그러나 두 사람은 여러 루머와 악성 댓글에 시달렸습니다. 이에 이재욱 측은 악플과 루머에 법적 대응에 나설 것이라며 강경하게 대응했고, 카리나는 자필 편지 사과문을 게재했습니다. 하지만 두 사람은 공개 열애 5주 만에 결별, 동료 사이로 돌아가게 됐습니다.

◇ 송하윤, "90분 맞았다" 학폭 의혹…소속사 "일면식도 없다"

송하윤이 학폭 가해 의혹에 휩싸인 가운데 이를 전면 부인했다. [사진=킹콩by스타쉽]
송하윤이 학폭 가해 의혹에 휩싸인 가운데 이를 전면 부인했다. [사진=킹콩by스타쉽]

배우 송하윤이 학폭 의혹에 휩싸인 가운데 소속사는 "일면식도 없다"며 반박했습니다.

지난 1일 JTBC '사건반장' 측은 "최근 한창 주가를 올리고 있는 유명 여배우한테서 과거 20년 전 학교폭력을 당했다는 제보가 들어왔다”라며 여성 배우 S씨의 학교폭력 가해 의혹을 보도했습니다.

고등학교 시절 선후배 사이이던 S가 자신을 놀이터로 불렀다는 제보자는 "제가 가자마자 때리기 시작했다. 어떤 이유에서 제가 맞았는지는 이유도 지금껏 모르고 한 시간 반 동안 계속 따귀를 맞았던 것만 기억한다"라고 주장했습니다. 또 "S씨는 또 다른 학폭사건에 연루돼 다른 학교로 전학갔다. 제보자는 이 폭행에 대한 어떠한 사과도 듣지 못한 채 연락이 끊겼다고 한다"라고 말했습니다.

제보자가 20년 전의 일을 뒤늦게 폭로한 이유는 S씨가 최근 악역으로 인기를 얻어 여러 예능 프로그램 등에 출연했기 때문입니다. 미국에 거주 중인 제보자는 평소 한국 드라마와 예능을 잘 보지 않지만, 최근 한 예능 클립에서 S씨를 목격했고 S씨가 상처 입은 피해자들을 잊고 지내는 것 같아서 제보를 하게 됐다고 설명했습니다.

여배우 S는 최근 tvN 드라마 '내 남편과 결혼해줘'에서 악역 정수민 역을 맡아 큰 인기를 얻었던 송하윤으로 밝혀졌습니다.

이에 송하윤 소속사 킹콩 by 스타쉽 측은 "당사는 본 사안의 심각성을 인지하고 최초 제보를 받은 후 사실 관계 확인을 위해 제보자와 통화를 했다. 이후 메신저를 통해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한 만남을 요청했으나 제보자 측에서 거부 의사를 밝혔고, 이에 통화를 요청했으나 답변을 받지 못했다"라고 전했다"라고 입장을 냈습니다.

또한 "제보자 측 주장에 관해 배우에게 사실을 확인한 결과 제보자와는 일면식도 없으며 해당 내용 모두 사실이 아님을 확인했다"라고 해당 의혹을 부인하며 "현재 제보자 측의 일방적인 주장으로 무분별한 억측과 추측성 내용이 확산되고 있다"라고 전했습니다.

◇ 이수민·원혁, 오늘(2일) 결혼…콧등키스 '달달'→父 이용식 '활짝'

이용식의 딸 이수민과 원혁이 2일 결혼식을 올린다. [사진=TV CHOSUN]
이용식의 딸 이수민과 원혁이 2일 결혼식을 올린다. [사진=TV CHOSUN]

개그맨 이용식의 딸 이수민과 트로트 가수 원혁이 이용식의 반대를 딛고 결혼합니다.

이수민, 원혁은 2일 서울 광진구의 한 호텔에서 웨딩마치를 울립니다. 두 사람은 3년 열애 끝에 부부가 됩니다.

이날 TV CHOSUN '조선의 사랑꾼' 측은 이수민과 원혁의 신부대기실 현장을 공개했습니다.

두 사람의 결혼식 직전 사진들에서는 순백의 웨딩드레스를 입은 이수민을 애정이 뚝뚝 떨어지는 눈빛으로 바라보는 원혁의 모습이 포착됐습니다. 결혼 반지를 낀 이수민의 손을 보며 '울보 사랑꾼' 원혁은 또다시 울컥한 표정입니다. 또 다른 컷에서는 이수민과 원혁이 밀착해 '콧등키스'를 나누기 직전의 모습이 담겼습니다.

이수민과 원혁의 남다른 결혼 과정은 '조선의 사랑꾼'을 통해 방송됐습니다. 원혁은 트로트를 좋아하는 이용식에게 결혼 허락을 받기 위해 방송 출연을 결심했고, 진심 가득한 무대로 이용식의 마음에 다가습니다. 이후 이수민과 원혁은 달달한 연애 과정부터 이용식에게 결혼을 허락받고 양가 부모와 함께하는 상견례, 그리고 감동 가득한 프러포즈 현장까지 공개하며 결혼에 도달하기까지의 모든 과정을 낱낱이 보여줬습니다.

방송에서 이수민과 원혁은 이용식의 집 합가를 결정하며 신혼집 대신 신혼 방을 꾸미는 모습으로 알콩달콩한 예비부부의 모습을 보여주기도 했습니다.

결혼에 골인한 이수민♥원혁의 화려한 결혼식 분위기, 그리고 드디어 딸을 시집보내는 아빠 이용식의 리얼 반응은 '조선의 사랑꾼'에서 방송됩니다.

◇ 데이브레이크 이원석, 3년 전 이혼 "다시 혼자, 각자의 삶 선택"

그룹 데이브레이크 이원석이 4일 온라인으로 진행된 SBS모비딕-KT Seezn(시즌) 공동제작 웹예능 '고막메이트' 시즌 3 제작발표회에 참석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 [사진=SBS모비딕, KT Seezn]
그룹 데이브레이크 이원석이 4일 온라인으로 진행된 SBS모비딕-KT Seezn(시즌) 공동제작 웹예능 '고막메이트' 시즌 3 제작발표회에 참석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 [사진=SBS모비딕, KT Seezn]

밴드 데이브레이크 이원석이 3년 전 이혼한 사실을 뒤늦게 알렸습니다.

이원석은 2일 자신의 블로그에 약 4년 만의 새 글을 올리며 "그동안 있었던 일들은 지금까지의 내 인생에 가장 어지럽고 어려운 것들이었는지 쉽게 정리하기도, 표현하기도, 심지어 떠올리는 것조차 아픈 부분도 있었다"고 회상했습니다.

이원석은 "2021년, 두 번의 큰 이별을 겪고 나는 다시 혼자가 되었다. 다시는 함께할 수 없는 이별. 그리고 서로 각자의 삶을 선택한 이별. 무엇으로도 채워지지 않는 상실감은 좌절하고 극복하는 식의 삶의 태도로는 이겨내지지가 않았다"며 3년 전 이혼한 사실을 밝혔습니다.

그러면서 그는 "나의 많은 부분들이 아프고, 부서지고, 흩어져야 비로소 이별을 받아들일 수 있는 거였다. 그렇게 자연스럽게 3년이 흘렀다"고 덧붙였습니다.

한편 이원석이 속한 데이브레이크는 지난 2007년 데뷔 이래 '좋다', '들었다 놨다', '꽃길만 걷게 해줄게' 등 풍성한 밴드 사운드에 희망찬 메시지가 더해진 대표곡들로 많은 사랑을 받았습니다. 지난 1월 미스틱스토리와 전속계약을 체결하며 활발한 활동 중입니다.

/이미영 기자(mycuzmy@joy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퇴근길이슈] 이재욱 카리나 결별·송하윤 학폭·이용식 딸 결혼·이원석 이혼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