허광한 설렘·그리움 담았다…'청춘 18X2', 메인 포스터 공개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조이뉴스24 박진영 기자] '청춘 18X2 너에게로 이어지는 길'의 메인 포스터가 공개됐다.

'청춘 18X2 너에게로 이어지는 길'은 열여덟, 그때 대만에서 시작된 첫사랑을 찾아 일본으로 떠난 서른여섯 나의 여정을 그린 감성 로맨스 영화. 첫사랑의 설렘부터 헤어진 연인을 향한 그리움까지 모두 담은 메인 포스터를 공개해 영화에 대한 기대를 높인다.

'청춘 18X2 너에게로 이어지는 길' 포스터 [사진=(주)쇼박스]
'청춘 18X2 너에게로 이어지는 길' 포스터 [사진=(주)쇼박스]

공개된 메인 포스터는 그리움 가득한 눈빛의 '지미'(허광한)와 골똘히 생각에 잠긴 '아미'(키요하라 카야)의 모습과 함께 18년 전 설렘 가득했던 두 사람을 모두 담아냈다.

18년 전 첫사랑의 추억을 남기고 떠난 '아미'를 찾아 일본 여행에 나선 '지미'의 아련한 표정과 함께 '가지마, 아미'라는 카피가 어우러져 여전히 잊지 못한 첫사랑에 대한 애절함을 고스란히 느낄 수 있다. 누군가를 떠올리는 듯한 '아미'의 표정도 눈길을 끈다.

'보고 싶어, 지미'라는 카피는 '아미' 역시 그를 그리워하고 있음을 암시한다. 이와 함께 설렘이 가득했던 18년 전 '지미'와 '아미'의 즐거웠던 한때를 포착한 모습 또한 인상적이다. 과거에는 서로 같은 마음을 품었던 두 사람이 어떤 이유로 헤어졌는지 그 배경에 궁금증을 더한다.

'청춘 18X2 너에게로 이어지는 길'은 5월 22일 극장 개봉 예정이다.

/박진영 기자(neat24@joy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허광한 설렘·그리움 담았다…'청춘 18X2', 메인 포스터 공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