봉태규, iMe 코리아와 재계약…'열일' 동행 이어간다(공식)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조이뉴스24 김지영 기자] 배우 봉태규가 현 소속사인 iMe KOREA와 재계약을 체결했다.

소속사 iMe KOREA는 "최근 봉태규와 재계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배우 봉태규가 iMe KOREA와 인연을 이어간다.  [사진=iMe KOREA]
배우 봉태규가 iMe KOREA와 인연을 이어간다. [사진=iMe KOREA]

봉태규는 이번에도 재계약을 체결하며 소속사와의 신뢰와 애정을 드러냈다. 소속사 관계자는 "신뢰를 바탕으로 이루어진 결정인 만큼 앞으로도 최고의 매니지먼트 할수 있도록 최선을 다 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배우 봉태규는 지난 1년간 방송되었던 SBS 드라마 '펜트하우스' 시리즈를 통해 이규진이라는 캐릭터로 마마보이부터 비열한 빌런의 모습까지 다양한 모습을연기하며 대중들의 큰 사랑을 받았다.

또한, 최근 방송되고 있는 tvN 예능 프로그램 '해치지 않아'를 통해서 작품 속 캐릭터와는 다른 꼼꼼하고 야무진 성격을 보이며 '봉아빠'라는 별명을 얻을만큼반전 매력을 선보이고 있다.

한편 드라마, 예능 등 다방면으로 활약하고 있는 봉태규는 차기 작품 선택을 하고 있으며, 계속해서 다양한 활동을 보여줄 예정이다.

/김지영 기자(jy1008@joynews24.com)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봉태규, iMe 코리아와 재계약…'열일' 동행 이어간다(공식)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