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와이스 나연, 상큼+과즙美 발산…더위 날릴 소다팝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조이뉴스24 정지원 기자] 트와이스 나연이 솔로 데뷔곡 'POP!'(팝!)의 뮤직비디오 티저를 최초 공개하고 상큼한 매력을 터트렸다.

나연은 오는 24일 오후 1시(미국 동부시간 기준 0시) 미니 1집 'IM NAYEON'(아이엠 나연)을 발매하고 솔로 아티스트로 데뷔한다. 이에 앞서 22일 0시 공식 SNS 채널에 타이틀곡 'POP!' 뮤비 티저 영상을 공개하고 국내외 K팝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트와이스 나연 '팝!' 뮤직비디오 섬네일 [사진=JYP엔터테인먼트]
트와이스 나연 '팝!' 뮤직비디오 섬네일 [사진=JYP엔터테인먼트]

티저 속 나연은 무더위를 날려버릴 청량한 분위기와 동시에 특유의 과즙미를 뿜어냈다. 특히 디저트처럼 달콤한 눈빛과 보기만 해도 행복해지는 환한 미소에서 가장 '나연스러운' 면모가 빛났고, 신곡 'POP!' 뮤비 완편에 대한 궁금증을 높였다. 나연의 통통 튀는 에너지와 시선을 빼앗는 프로 아이돌력이 솔로 무대를 더욱 기대하게 만든다.

타이틀곡 'POP!'은 켄지(KENZIE), 런던 노이즈(LDN Noise), 이스란 등 국내외 유수의 작가진이 의기투합해 나연의 음색과 매력을 제대로 살렸다. 나연은 중독성 강한 멜로디 위 버블처럼 부풀어 오른 상대의 마음을 거침없이 터트리겠다는 메시지를 전하며 올여름 가요계를 정조준한다.

나연의 첫 솔로 앨범에는 'POP!'을 비롯해 'NO PROBLEM (Feat. 필릭스 of Stray Kids)'(노 프로블럼), 'LOVE COUNTDOWN (Feat. 원슈타인)'(러브 카운트다운), 'ALL OR NOTHING'(올 오어 낫띵), 'CANDYFLOSS'(캔디플로스), 'HAPPY BIRTHDAY TO YOU'(해피 버스데이 투 유), '노을만 예쁘다'까지 총 7곡이 수록됐다. 나연은 'ALL OR NOTHING'의 단독 작사를 맡는가 하면 'NO PROBLEM (Feat. 필릭스 of Stray Kids)'과 'LOVE COUNTDOWN (Feat. 원슈타인)' 두 곡을 통해 트와이스 발매 앨범 최초로 타 아티스트가 피처링한 곡을 발표하며 새로운 음악 챕터를 선보인다.

한편 나연은 6월 24일 오후 1시 첫 번째 미니 앨범 'IM NAYEON' 정식 발매 후 같은 날 컴백 라이브를 진행하고 전 세계 팬들과 소통한다. 이어 미국 인기 음악 프로그램 'MTV Fresh Out Live'(MTV 프레시 아웃 라이브)에 출연해 신곡 'POP!' 퍼포먼스를 공개하고 트와이스 첫 솔로 주자로서 명성을 드높일 예정이다.

신보 발매 다음 날인 25일에는 tvN '놀라운 토요일', MBC '전지적 참견 시점' 등 인기 예능 프로그램에 출연해 무대 밖 친근하고 사랑스러운 모습으로 시청자들에게 다가간다.

/정지원 기자(jeewonjeong@joynews24.com)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트와이스 나연, 상큼+과즙美 발산…더위 날릴 소다팝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