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환혼' 끝낸 정소민, '늑대사냥'으로 컴백 "기대 그 이상"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조이뉴스24 박진영 기자] 배우 정소민이 '늑대사냥'으로 돌아온다.

정소민은 29일 오전 서울 CGV용산아이파크몰에서 진행된 영화 '늑대사냥'(감독 김홍선) 제작보고회에서 "저는 시나리오를 볼 때 상상을 많이 하는데 이렇게까지 상상이 안 되는 시나리오는 처음이었다"라고 말했다.

배우 정소민이 29일 오전 서울 CGV 용산아이파크몰에서 열린 영화 '늑대사냥'(감독 김홍선) 제작보고회에 참석하고 있다. [사진=정소희 기자]
배우 정소민이 29일 오전 서울 CGV 용산아이파크몰에서 열린 영화 '늑대사냥'(감독 김홍선) 제작보고회에 참석하고 있다. [사진=정소희 기자]

이어 "제 머리에 그릴 수 없을 정도로 다이내믹했다"라며 "이것이 어떻게 구현이 될 지 궁금증이 컸다. 뭘 상상하든 소용이 없더라. 뭘 기대하든 그 이상이다"라고 전해 기대감을 높였다.

'늑대사냥'은 극악무도한 범죄자들을 태평양에서 한국까지 이송해야 하는 상황 속, 지금껏 보지 못한 극한 상황에 처하게 되는 하드보일드 서바이벌 액션.

'변신'(2019), '기술자들'(2014), '공모자들'(2012) 등을 통해 장르 영화의 마스터로 불리는 김홍선 감독의 3년만의 스크린 복귀작이다.

개봉 전부터 토론토국제영화제, 프랑스 에트랑제 영화제, 판타스틱 페스트 등 '늑대사냥'만의 파격적인 액션과 강렬한 스토리로 전 세계 영화제들을 모두 사로잡아 기대를 모은다.

서인국, 장동윤부터 성동일, 박호산, 정소민, 고창석, 장영남 등 충무로 대표 배우들이 모두 모여 청불 영화 사상 가장 강렬하고도 젊은 서바이벌 액션을 예고한다. 정소민은 강력 범죄자 호송을 맡은 형사 다연 역으로 열연했다.

'늑대사냥'은 오는 9월 21일 개봉된다.

/박진영 기자(neat24@joynews24.com)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환혼' 끝낸 정소민, '늑대사냥'으로 컴백 "기대 그 이상"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