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발로 티켓팅' PD "하정우·주지훈, 충무로 '찐 예능캐'…여행 유쾌해져"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조이뉴스24 정지원 기자] '두발로 티켓팅' 이세영 PD가 출연진 섭외 배경을 밝혔다.

19일 티빙 오리지널 '두발로 티켓팅' 온라인 제작발표회가 열렸다. 이날 제작발표회에는 이세영 PD, 배우 하정우 주지훈 여진구, 가수 겸 배우 최민호가 참석했다.

이세영 PD, 배우 하정우 주지훈 여진구, 가수 겸 배우 최민호가 19일 열린 티빙 오리지널 '두발로 티켓팅' 온라인 제작발표회에서 포즈를 취하고 있다. [사진=티빙]
이세영 PD, 배우 하정우 주지훈 여진구, 가수 겸 배우 최민호가 19일 열린 티빙 오리지널 '두발로 티켓팅' 온라인 제작발표회에서 포즈를 취하고 있다. [사진=티빙]

이날 이세영 PD는 하정우 주지훈 최민호 여진구의 캐스팅 배경을 설명했다. 이세영 PD는 "하정우 주지훈이 충무로 '찐 예능캐'라는 얘기를 많이 들었다. 실제로 촬영해보니 두 분 다 독특한 자기만의 유머 세계와 찰진 표현력이 있더라. 여행의 다채로운 맛을 유쾌하게 표현해줄 수 있을거라 생각했다. 또 청춘이 어떤 상대랑 여행 가고 싶을까 생각해 봤는데, 동경하는 사람과 가야 행복할 것 같더라. 그래서 하정우를 롤모델로 꼽았던 여진구를 선택했다. 또 청춘 만화 실사판, 열정 있는 최민호를 선택했다"고 섭외 배경을 설명했다.

이어 이세영 PD는 "하정우 여진구가 때로는 형제, 때로는 친구, 때로는 아빠와 아들 같았다. 방송을 보면 알게 될 것이다"며 이들의 이색 케미스트리에 기대를 당부했다. 시즌제와 관련한 질문에는 "지구상에 나라는 많고 고생시킬 거리도 무궁무진하다. 다시 간다면 또 재밌게 갔다올 수 있을 것 같다"고 답했다.

'두발로 티켓팅'은 하정우, 주지훈, 최민호, 여진구 등 이름만 들어도 설레는 대한민국 대표 스타들이 뭉쳐 더 많은 청춘들을 여행 보내주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본격 대리고생 로드트립이다. 여러 돌발 미션들을 완수하여 청춘들에게 선물할 여행 티켓을 확보해야 한다. 광활한 뉴질랜드 대자연과 한껏 어우러진 '여행보내Dream단' 네 남자의 의미 있는 고생 발자취가 담길 예정이다.

한편 '두발로 티켓팅'은 오는 1월 20일 첫 공개된다.

/정지원 기자(jeewonjeong@joynews24.com)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두발로 티켓팅' PD "하정우·주지훈, 충무로 '찐 예능캐'…여행 유쾌해져"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