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맨블랙 "쉽게 말해 배우돌…연기→가수로 확장"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17일 웹드라마로 시작해 11월 앨범 발표

[조이뉴스24 정병근 기자] 그룹 더 맨 블랙(The Man BLK)이 데뷔 소감을 전했다.

더 맨 블랙이 10일 오후 서울시 용산구 한남동 블루스퀘어 아이마켓홀에서 쇼케이스를 개최했다. 더 맨 블랙은 "가장 이해하시기 쉬운 표현은 배우돌이라고 말씀드릴 수 있을 것 같다. 아이돌분들과 다른 점이 있다면 출발점이 다르다"고 밝혔다.

이어 "아이돌분들께서도 음악 활동을 하다가 연기까지 영역을 확장하는 것처럼 저희도 연기 활동을 하다가 가수 활동까지 더 다양한 분야에서 활동하고자 멀티테이너라는 말을 쓰게 됐다. 편하게 배우돌이라고 불러주시면 감사하겠다"고 말했다.

또 멤버들은 팀명인 더 맨 블랙의 이름 뜻에 대해 "여러 가지 색을 합치면 검정색이 되는 것처럼 저희 멤버들의 각기 다른 매력과 재능이 합쳐서 하나가 된다는 의미"라고 설명했다.

더 맨 블랙은 오는 17일 네이버TV를 통해 웹드라마 '고벤져스'를 선보이며, 11월 데뷔 미니앨범 '베리어스 컬러스(Various Colors)'를 발표한다. 멤버들은 "앨범 발매 동시에 음악방송 활동도 예정돼 있다. 라디오, 예능 계획도 있다. 몇몇 친구들은 드라마도 준비하고 있고, 광고나 화보를 준비하는 멤버들도 있어서 다양한 활동을 기대해 달라"고 전했다.

조이뉴스24 /정병근기자 kafka@joynews24.com 사진 정소희기자 ss082@joy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더맨블랙 "쉽게 말해 배우돌…연기→가수로 확장"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