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보현x한소희, 넷플릭스서 볼까…"'네메시스' 출연 검토중"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조이뉴스24 나세연인턴 기자] 배우 한소희와 안보현이 넷플릭스 신작 '네메시스' 출연을 검토 중이다.

지난 5일 안보현 소속사 FN엔터테인먼트 측은 "최근 안보현이 '네메시스' 관련 미팅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이어 "아직 대본이 다 나온 상태도 아니다"라며 출연 검토 중에 있다는 입장을 전했다.

 [사진 = 백상예술대상 사무국]
[사진 = 백상예술대상 사무국]

'네메시스'는 살해된 아버지의 복수를 위해 조직에 들어간 여자가 실력을 키워 경찰에 언더커버로 잠입해 범인을 찾고 복수를 하는 과정을 그린다. '네메시스'는 넷플릭스 '인간수업'을 히트시킨 김진민 감독이 연출하며 영화 '목숨 건 연애', '조선미녀삼총사'등을 집필한 김바다 작가가 대본을 쓴다.

 [사진 = 한소희 블로그]
[사진 = 한소희 블로그]

최근 JTBC 드라마 '부부의 세계'로 인기몰이 중인 한소희도 '네메시스' 출연을 검토 중이라는 입장을 전한 바 있다.

대세 배우로 대중의 사람을 한 몸에 받고 있는 안보현과 한소희가 한 작품에서 만날 수 있을지 팬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배우 박희순 또한 '네메시스' 주역으로 합류할 전망으로 보인다. 소속사 킹콩 by 스타쉽 측은 "박희순이 '네메시스'출연을 제안받고 긍정 검토 중"이라고 밝혔다.

한편 '네메시스'는 이달 내 전체 대본 리딩을 갖고 내달 첫 촬영에 돌입할 것으로 알려졌다.

조이뉴스24 나세연인턴기자 zxzx344@joy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안보현x한소희, 넷플릭스서 볼까…"'네메시스' 출연 검토중"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