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스트롯2' 17일 첫방송 확정…'사랑의 콜센타', 21일부터 월요일 편성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조이뉴스24 김양수 기자] '미스트롯2'가 12월17일 첫방송을 확정지었다.

TV CHOSUN 원조 트롯 오디션 '미스트롯2'가 17일 밤 10시 시청자들을 찾아온다.

'미스트롯2'는 '미스트롯'과 '미스터트롯'으로 K-트롯 열풍을 불러일으킨 TV CHOSUN이 세 번째로 내놓는 신개념 트롯 오디션. 지난 3월 종영한 '미스터트롯'은 시청률 35.7%를 기록하는 등 종편 역사를 뒤엎는 최고의 시청률을 기록하기도 했다.

미스트롯2 [TV조선]

'미스트롯2'는 제 3차 트롯 혁명을 예고했다. '미스트롯2'는 약 5개월 동안 무려 2만여 명의 지원자가 몰리며, 전 시즌을 통틀어 역대급으로 높은 경쟁률을 자랑했던 상황. 여기에 총 20회가 넘는 제작진 예심을 통해 까다롭게 참가자를 선별해낸 만큼, 미모와 실력, 흥과 끼를 두루 갖춘 최정예 멤버들이 한층 업그레이드된 무대를 선사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미스트롯2'는 MC 김성주와 특별 마스터를 포함, 무려 17인에 이르는 황금 마스터 군단이 출격, 한껏 높아진 기대감에 화력을 더한다. 기존 마스터 장윤정, 조영수, 진성, 신지, 김준수, 붐, 장영란은 물론 '미스터트롯' TOP6 멤버들과 박선주, 손준호, 김용임, 김영옥까지 '뉴페이스'들이 대거 합류, 더 날카로워진 심사 기준으로 글로벌 트롯 여제 발굴을 위해 전력을 가하겠다는 포부를 다지고 있는 것.

'미스트롯2'가 첫 방송을 목요일로 확정하면서, 기존 시간대에 방송되던 '사랑의 콜센타'는 21일부터 월요일 밤 10시로 이동한다.

'미스트롯2' 제작진은 "더욱 막강해진 실력과 화려한 퍼포먼스로 무장한 참가자들이 거리낌 없이 매력을 발산할 예정"이라며 "트롯을 단숨에 대한민국 대세 장르로 이끈 제작진들의 노하우를 총 동원해 또 한 번 원조 트롯 오디션의 힘을 제대로 보여줄 것"이라고 자신감을 내비쳤다.

조이뉴스24 /김양수 기자 liang@joy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미스트롯2' 17일 첫방송 확정…'사랑의 콜센타', 21일부터 월요일 편성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