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비치, '아이리스Ⅱ' 첫 OST 공개…진한 감성 발라드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김양수기자]오늘 13일(수) 첫 방송을 앞두고 있는 2013년 액션 대작 KBS '아이리스Ⅱ'(극본 조규원, 연출 표민수 김태훈)의 첫 번째 OST와 뮤직비디오가 전격 공개된다.

13일 정오 공개될 '아이리스Ⅱ'의 첫 OST '모르시나요'는 여성 듀오 다비치가 신예 프로듀서 '79'와 콜라보레이션한 진한 감성의 정통 발라드 곡. 극 중 정유건(장혁)과 지수연(이다해) 커플의 메인 테마로 삽입돼 두 사람의 애잔한 러브스토리를 가슴 속 깊이 아로새길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온몸을 휘감는 듯한 전율을 느끼게 하는 웅장한 오케스트레이션과 곡 전반을 이끌어가는 쓸쓸하고도 아름다운 피아노 선율, 여기에 점차 고조되는 호소력 짙은 다비치의 목소리까지 깊은 여운을 남긴다.

속삭이듯 읊조리며 시작되는 도입부와 브릿지의 과감한 생략에도 절정을 향해 치닫으며 쓸쓸함을 배가시키는 진한 감성이 귓가를 사로잡는다.

함께 공개될 뮤직비디오 역시 화제다. 웅장한 오케스트레이션에 그림같이 펼쳐지는 아름다운 헝가리 로케이션은 슬프도록 아름다워 깊은 여운을 남긴다. 장혁, 이다해 두 사람의 가슴 절절한 러브라인에 관심이 쏠리고 있다.

다비치의 OST 발매와 영화 같은 뮤직비디오 공개로 더욱 큰 기대를 모으는 드라마 '아이리스Ⅱ'는 13일 밤 10시 첫 공개된다.

조이뉴스24 /김양수기자 liang@joy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다비치, '아이리스Ⅱ' 첫 OST 공개…진한 감성 발라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