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성은 '힐링' 뮤비, 이하늬 친언니 이슬기 출연 '단아'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이슬기 "기대 이상 의미있는 작업이었다"

[이미영기자] 가수 유성은의 '힐링' 뮤직비디오의 가야금녀가 배우 이하늬의 친언니로 알려져 화제다.

지난 7일 신곡 '힐링(Healing)'으로 컴백한 가수 유성은의 뮤직비디오 '힐링'에 이하늬의 친언니 이슬기가 출연했다.

이슬기는 블랙&화이트의 단아한 원피스를 입고 가야금 편곡에 맞춰 유성은과 함께 라이브로 연주를 하는 모습을 보였다.

아름다운 가야금 선율에 맞춰 단아한 미모를 드러낸 이슬기는 중요무형문화재 23호 가야금산조 및 병창 보유자인 어머니 문재숙과 함께 외국과 한국에서 공연활동을 하는 등 최근까지도 왕성한 활동을 보이고 있는 유명 가야금 연주자다.

이슬기는 "성은씨의 매력적인 목소리에 반해 있었는데 출연 제안이 와서 기뻤다. 가야금을 배려한 편곡과 성은씨의 목소리가 너무 잘 어우러져서 보람된 작업이었다. 막상 작업 해 보니 기대 이상의 의미있는 작업이었고 힐링이 필요한 많은 분들이 이 곡을 듣고 상처를 치유하고 시간이 되었으면 좋겠다"고 뮤직비디오에 참여한 소감을 전했다.

유성은의 뮤직비디오는 가야금 이슬기와 댄싱9의 댄서5인방 (한선천, 김명규, 이루다, 소문정, 이선태)와의 실험적인 콜라보레이션 뮤직비디오를 선보여 이목을 집중 시켰다.

한편 유성은은 지난 7일 '힐링'을 발표하고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조이뉴스24 이미영기자 mycuzmy@joy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유성은 '힐링' 뮤비, 이하늬 친언니 이슬기 출연 '단아'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