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예림, '사랑합니다 고객님'으로 연기 도전 "많이 배울 것"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제작진 "밝은 에너지 오은수, 이예림 이미지와 잘 맞아"

[이미영기자] '이경규 딸'로 잘 알려진 이예림이 웹드라마 주인공이 됐다.

이예림은 콜센터 괴전화 살인사건을 다룬 심리스릴러 장르의 웹드라마 '사랑합니다 고객님'(연출 안성곤)의 주연 오은수 역을 맡아 콜센터 상담원으로 변신한다.

웹드라마 '사랑합니다 고객님'은 한국콘텐츠진흥원에서 시행하는 2016년 방송영상콘텐츠제작지원사업 당선작품. 감정노동 강도 1위 직업군인 텔레마케터의 리얼한 현실을 반영한 내용으로 각종 갑질을 일삼는 강성 고객들을 향한 감정노동자들의 갈등과 '갑'들에 복수하는 새로운 약자들의 연대, 그리고 반격, 미스터리 형식을 통한 숨은 범인 찾기 등으로 기존 웹드라마와 차별성을 띄고 있다.

연출을 맡은 안성곤PD는 "친절과 상냥함은 기본 그 어떤 막말고객도 미소로 응대하는 최우수 계약직 상담원의 캐릭터 이미지가 항상 밝은 에너지를 발산하는 이예림의 이미지와 잘 맞는 것 같다"며 캐스팅 배경을 밝혔다.

동국대 연극과에 재학 중인 이예림은 예능프로그램에서 먼저 얼굴을 알렸다. 이예림은 소속사를 통해 "기본에 충실한 연기를 통해 현장에서 동료선배 및 스태프들에게 많이 배우면서 호흡을 맞춰가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웹드라마 '사랑합니다 고객님'은 10월24일 네이버 TV캐스트를 통해 첫 방송 된다.

조이뉴스24 /이미영기자 mycuzmy@joy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이예림, '사랑합니다 고객님'으로 연기 도전 "많이 배울 것"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