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놀면 뭐하니' 유재석, '날유'시절 플레이리스트…미주와 인연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조이뉴스24 김양수 기자] '놀면 뭐하니' 유재석과 미주의 소름돋는 인연이 공개된다.

10일 오후 6시25분 방송되는 MBC '놀면 뭐하니?'(연출 박창훈, 김진용, 장우성, 왕종석, 신현빈 작가 최혜정)는 '놀뭐 복원소' 편으로 꾸며진다. 멤버들은 향수를 불러일으키는 오래된 물건과 그 속에 담긴 추억을 함께 복원하며, 연말 따뜻한 감성을 선물할 예정이다.

놀면 뭐하니 [사진=MBC]

지난 방송에서 유재석은 '날유(날라리 유재석)' 시절 애용했던 MP3 플레이어를 복원 의뢰했다. 유재석은 "박명수 형이 선물해준 건데, 충전기가 없어져서 몇 년 동안 켜 본 적이 없다"라며 "과거 내 플레이리스트가 여기 다 있다"라고 했다.

이날 방송에서는 유재석이 잊고 있던 과거 플레이리스트가 복원된다. "와 나 소름 돋았어"라는 유재석의 탄성과 함께 공개된 음악은 바로 러블리즈 데뷔곡 '캔디 젤리 러브'. 유재석은 "이 곡이 왜 여기에 있지? 나 러블리즈 좋아했었어?"라며 놀란다. 이미주는 신인 시절로 돌아가 '캔디 젤리 러브' 안무를 그대로 선보인다.

유재석은 살아난 과거 플레이리스트에 그 시절로 돌아간 듯한 기분을 느끼며 즐거워한다. 추억이 떠오르는 음악에 멤버들도 함께 어깨춤을 들썩인다고. 과연 유재석은 그 시절 어떤 음악을 들었는지 궁금증을 모은다.

/김양수 기자(liang@joy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놀면 뭐하니' 유재석, '날유'시절 플레이리스트…미주와 인연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