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퍼맨' 장윤정-도경완 부부, 만삭댄스 삼매경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비밀 데이트 추억 담긴 춘천 나들이

[이미영기자] '슈퍼맨이 돌아왔다'의 장윤정과 도경완 부부가 찰떡 호흡으로 만삭 댄스를 선보였다.

오는 6일 방송되는 KBS 2TV '해피선데이-슈퍼맨이 돌아왔다'(이하 슈퍼맨) 34회에서는 '가족의 탄생' 편이 방송된다. 이중 장윤정-도경완 부부가 결혼 전 데이트의 추억이 담긴 춘천 나들이에 나선다.

장윤정-도경완 부부는 결혼 전 비밀 데이트를 즐겼던 춘천에 둘이 아닌 셋이 되어사 온 감회에 젖었다. 도경완은 뜬금없이 장윤정의 히트곡인 '어머나'를 성악톤으로 열창하는 등 들뜬 기분을 감추지 못했다.

이어 도경완은 정체불명의 골반 댄스를 선보이기 시작했다. 가슴, 골반, 다리 등 신체 각각이 따로 노는 기현상에도 아랑곳 하지 않고 댄스 삼매경에 빠진 도경완의 모습에 장윤정은 "이건 유재석 오빠가 와도 못 받아줘~"라고 말하며 웃음을 터뜨렸다.

곧 장윤정 역시 만삭의 몸에도 식지 않는 트로트 본능을 뽐내며 댄스 삼매경에 동참했고, 한동안 커플 만삭 댄스가 이어졌다는 후문이다. 한바탕 춤판이 끝나고 이동하면서도 도경완은 "아~ 춤 배우고 싶다"고 말하며 끓어오르는 끼를 주체하지 못했다는 후문이다.

한편 이날 방송되는 '슈퍼맨이 돌아왔다'에는 송일국과 세 쌍둥이가 합류해 좌충우돌 육아를 선보인다.

조이뉴스24 /이미영기자 mycuzmy@joynews24.com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슈퍼맨' 장윤정-도경완 부부, 만삭댄스 삼매경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coupang